반응형

얼마 전 계산동 에 있는 이마트에 장을 보러간김에, 바로 근처에 있는 키즈카페 뛰뛰방방 에 다녀왔습니다. 요금이 그렇게 비싸지않은데다가, 시간제한이 없어서 좋은 곳 같습니다 :)



시간제한이 있으면 자꾸 시계를 보면서 시간을 계산하게되고, 아이가 더 놀고싶다고하는 눈치여도 웬만하면 기본시간만 놀게하고 데리고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계산동 키즈카페 뛰뛰방방 은 그냥 마음껏 놀게하고도 마음이 편한 곳 이라 마음에 드네요ㅋㅋ



계산동 키즈카페 뛰뛰방방 의 요금은 평일에 6500원, 주말이나 공휴일에 8500원이고, 어른은 2000원 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가입비 만원을 내고 평생회원으로 가입을 한 상태인데요.



평생회원이 되면 평일 5500원, 주말에는 6900원 입니다. 대충 계산해보면 10번 이상 이용할 사람들은 평생회원을 가입하는 것이 이익인 것 같습니다.



요건 계산동 키즈카페 뛰뛰방방 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돈 인데요. 키즈카페 내의 매점, 음식점 에서 판매하는 모든 것을 살 수 있습니다. 만약 7000원짜리 음식을 먹었다면, 2천원은 이 돈으로 계산하고 5천원만 더 결제하면됩니다. 요게 있어서 입장료를 내더라도, 공짜로 뭔가 사먹을 수 있는 기분이 듭니다ㅋㅋ



저는 딸기맛 뽀로로 음료수를 땡글이에게 사줬지만, 다른 분들은 거의 커피나 음료수를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ㅋㅋ 이게 1200원 이어서 200원이 없는데 어째야하나 고민하고있었는데 고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500원짜리도 있고 100원짜리도 있고그래서, 다른 뛰뛰방방 돈 으로 거스름돈을 주더라구요ㅋㅋ



들어가보면 공간도 꽤 넓직하게 있고, 곳곳에 부모님들이 앉아있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입구에서 바로 왼쪽을 보면 커다란 트램펄린이 있고, 오른쪽으로 보면 이렇게 아이들이 뛰어다닐만한 공간이 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아이들이 소꿉놀이를 할 수 있도록 장난감도 있고, 편백나무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생일파티를 할 수 있는 파티룸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계산동 키즈카페 뛰뛰방방 에는 이렇게 안마의자도 2개가 있는데요. 받았던 돈 으로 이용권을 바꿔서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다른사람들은 안마의자 를 이용하면 그렇게 시원하다는데, 저는 하고나면 왜이렇게 아픈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안쪽에도 이렇게 부모님들이 쉴만한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져있습니다. 이번에는 계산동 키즈카페 뛰뛰방방 을 평일에 다녀와서그런지, 땡글이를 포함해서 3명밖에 없더라구요. 주말에 갔을 때는 사람이 그렇게 많았는데, 평일에 이정도로 없다는건 이번에 처음으로 알았네요!



땡글이도 아이들이 별로 없는 공간에서 신나게 뛰어다니는걸 좋아해서, 찾아오지도않고 잘 놀았습니다. 아이들이 많으면 저 애거 어쨌네 저쨌네 이야기하러 자주 뛰어오는데, 요번에는 그런 일이 별로 없어서 마음편히 앉아있을 수 있었네요ㅋㅋ



저희가 갔을 때는 계산동 키즈카페 뛰뛰방방 에서 매 정각마다 기차운행을 했는데요. 기차를 운행한다는 방송이 나오면, 땡글이도 어디선가 마구 뛰어와서 기차 탈 준비를 했습니다. 땡글이보다 더 어린아이들도 이 방송을 어떻게 알아듣고 열심히 뛰어와서 타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습니다ㅋㅋ



기차를 타면 3바퀴씩 2번정도 태워주는데, 부모님과 하이파이브도 하고 사진도 찍고 하는 시간이어서 아이들도 좋은 모양이었어요ㅋㅋ



땡글이는 2시간 30분 정도를 여기에 있었는데요. 지치지도않는지 기차를 타는시간 빼고는 거의 트램펄린에서 이렇게 뛰고 놀았습니다. 아마 더 놀수도 있을 것 같았는데, 해가지고나니 너무 깜깜해져서 집으로 데리고 왔습니다. 다음번에는 평일에 가게되면 조금 더 빨리 가보자고 생각했네요ㅋㅋ



계산동 키즈카페 뛰뛰방방 위치는 여기인데요. 이마트 바로 옆쪽에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아파트들이 많아서 평일에도 사람이 은근히 많을줄 알았는데 한가해서 더 재미있게 놀다가 왔네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