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땡글이가 점점 더 자라날수록, 더 예쁜 것, 더 여성스러운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거추장스러운 악세사리는 불편하다보니 잘 하지는 않지만, 뭔가 붙이는 스티커나 도장 같은건 참 좋아하네요 :)

이렇게 여성스러운 것들을 점점 좋아하는 땡글이에게 해줄만한 것이 없을까 고민을하다가, 허그앤그로우 의 어린이 네일스티커 를 이용해볼 수 있게 되었어요. 예쁜 디자인으로 되어있고, 손톱이나 발톱에 붙일 수 있는만큼 5살 여자아이 선물 로도 좋은 것 같아요^^



왼쪽 눈 아래쪽은 어린이집 에서 미끄럼틀을 타다가 부딪쳐서 붙여놓은 뽀로로 밴드 입니다ㅠㅠ

여성스럽지만 뛰어다니며 땀흘리는건 엄청 좋아하는 장난꾸러기 5살 여자아이 인데요. 어린이 네일스티커 를 택배로 받자마자 손톱에 쪼로록 붙이고나서 좋아하는 모습이예요ㅋㅋ



저는 요렇게 2개가 들어있는 세트로 주문을 했는데요. 땡글이와 함께 컴퓨터를 보면서 선택을 했습니다. 예상했던 것 처럼, 자동차를 좋아하다보니 부릉부릉 이라는 제품과,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좋아하다보니 소녀소녀 라는 제품을 선택하더라구요ㅋㅋ 이 종류 외에도, 프린세스, 동물친구들, 공룡탐험대, 바다친구들, 냠냠디저트, 우주여행 등 종류도 여러가지인데요.


▶허그앤그로우 세트상품 바로가기◀


위의 링크에서 다른 디자인들을 확인하실 수 있고, 쿠팡이나 G마켓, 네이버쇼핑 등에서 허그앤그로우 어린이 네일스티커 를 구매할 수 있어요 :)



두 가지 제품 중 먼저 소녀소녀 를 해보기로 했어요. 손빨기나 손톱뜯기 교정을 위해서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은데요. 그런 습관이 있는 자녀가 있다면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땡글이는 손빨기나 손톱뜯기 같은 습관이 없기는 하지만, 매니큐어를 너무 좋아하는데 화학냄새도 나고, 아세톤이 아니면 잘 지워지지않기도해서 뭔가 손톱에도 안좋을 것 같은 느낌에, 어린이 네일스티커 를 자주 이용하는 편 이예요.



설명서도 오래가게 붙이는 법 이나, 손에 꼭 맞게 붙이는 법, 부드럽게 제거하는 방법 등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어린이 네일스티커 로 예뻐진 손이 마음에 들거나 소중하게 느껴지면 이 것을 아끼기위해 손빨기나 손톱물어뜯기 같은 습관을 고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고해요. 무의식적으로 손을 입에 넣는 아이들도 있는데, 이런 행동들도 조정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



단계별로 정말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이 대로 따라하면 손과 관련하여 안좋은 습관들이 있는 경우에 많이 좋아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

땡글이는 처음에 어떤걸 할지 골라보라고하니, 전부 알록달록하고 예뻐서그런지 이거할까 저거할까 엄청 많이 고민하더라구요ㅋㅋ



혼자서 집중하느라 입내밀고 열심히 붙이는 중 이예요ㅋㅋ 어린이 네일스티커 는 마를때까지 손을 쫙 펴고 기다릴 필요도없고, 옷에 묻힐 염려도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특별히 설명서를 읽지않아도, 잘 붙이더라구요. 한참동안 이러고있는 모습을 보니, 어디 멀리 이동을 하거나 여행을 가야할때도 하나 챙겨가면 좋겠다 싶었어요ㅋㅋ



자세를 한 번도 바꾸지않고, 손가락에 다 붙이는 모습을 보니 아이들 집중력에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네요 :)

제가 도와준다고 해도 싫다고하는 것 보니, 붙이고나면 은근히 잘 붙였다는 성취감이 있는 모양이었어요! 저는 옆에서 그냥 "와 예쁘게 정말 잘붙인다~" 정도의 격려만 주기적으로 추임새 넣듯이 해줬습니다ㅋㅋ



다 붙이고나서 사진을 찍어달라길래 찍어줬어요ㅋㅋ 손만 찍는것 보다는 예쁜얼굴과 함께 나오면 좋겠다고 이야기를 해보니



요렇게 웃으면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더라구요ㅋㅋ 특별히 힘들지않게 손톱에 붙일 수 있도록 되어있는 제품이인데요. 하루동안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손도 많이씻고, 목욕도 하루에 한 번 정도는 하는편인데, 한 번 붙이면 일주일 이상 가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어린이 네일스티커 가 아무리 예쁘더라도 금방 떨어지면 속상해하기도하고, 떨어질때마다 다시 붙이니 헤프다는 느낌도 많이 받았었는데, 허그앤그로우 제품은 오래가서 정말 좋으네요 :)



엄청 아끼게되었는지, 어린이집 친구들한테 자랑하고싶어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어린이집 친구들한테도 붙여주라고하니까, 그러기는 싫다면서 자기 서랍에 쏙 넣어놓고 등원했어요ㅋㅋㅋ 5살 여자아이 선물 로 참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