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링치링 치리링~ 치링치링 치리링~

시크릿 쥬쥬 Let's Go 쥬쥬!

딸을 키우고있는 부모라면, 좋아하는 캐릭터가 수시로 변하게 된다는 것을 느끼실텐데요. 저희 딸은 5살이 되고나서부터 참 열심히 보는 것 같습니다. 대세를 입증하는 듯이, 벌써 11기까지 전체모음 이 나와있는데요. 시크릿쥬쥬 동영상 은, 그냥 보고있으면 저도 재미있게 보게되더라구요 :)



현재 12기는 나와있는 것이 없구요. 최신 동영상인 11기의 경우에도, 애니맥스 채널에서 목요일과 금요일 오전에 방송을 해주고, JEI 재능TV 에서 화요일에 연속방영을 해주는 것 외에 찾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시간을 굳이 맞춰서 보기 보다는 이렇게 모여있는 곳 에서 보여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딸은 1기부터 전부 본 것은 아니지만, 꼭 보면 최신영상부터 보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최신영상이 조금 더 깔끔해보이고 세련되보이는 느낌이 있어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11기, 10기, 9기, 8기, 7기, 6기, 5기, 4기, 3기, 2기, 1기 순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돈내고 보는거아니야?"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미리 말씀드리는데요. 전부 무료 로만 구성이 되어있으니 걱정하지않으셔도 되겠습니다 :)


출처: JOUJUYOUNGTOYS 유튜브 공식채널


시크릿쥬쥬 동영상 11기 전체모음

▼아래를 클릭하면 11기 전편이 바로 재생됩니다.


시크릿쥬쥬 10기 전체모음

▼아래를 클릭하면 10기 전편이 바로재생됩니다!


시크릿쥬쥬 동영상 9기 전체모음

▼아래를 클릭하면 9기 전편이 바로 재생됩니다.


시크릿쥬쥬 8기 전체모음

▼아래를 클릭하면 8기 전편이 바로재생됩니다


7기 전체모음

▼아래를 클릭하면 7기 전편이 바로재생됩니다.


6기 전체모음

▼아래를 클릭하면 6기 전편이 바로재생됩니다.


5기 전편모음


4기 전편모음


3기 전편모음


2기 전편모음


1기 전체모음


여기까지 시크릿쥬쥬 동영상 1기~11기까지 전부 인데요.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아직 12기는 나와있는 것이 없습니다. 이제 등장인물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변신하면서 머리색이 바뀌다보니 정말 헷갈리는 것 같아요ㅋㅋ



쥬쥬

시크릿 쥬쥬의 여주인공 입니다. 플레로마라는 동화나라에서 공주들을 마법으로 도와주는 철부지 요정입니다.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의 캐릭터이고, 시크릿 다이어리가 지시하는 미션을 완수해야 동화나라와 왕자님을 되찾을 수 있어요. 시크릿 플라워 밴드의 메인 보컬 입니다^^



릴리

여주인공인 쥬쥬가 인간 세상에 와서 처음으로 만난 친구입니다. 어려운 환경에서 꿋꿋이 노력하는 캐릭터 입니다. 언제나 차분하고 검도많고 소심해보이지만, 친구들을 위해서는 강인한면도 있는 외유내강형 캐릭터입니다. 시크릿 플라워밴드 에서는 건반을 맡고있습니다.



로사

리리의 어린 시절 친구이고, 기타 연주를 잘해서 예술학교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도도한 미모의 얼음공주 입니다. 머리가 좋아서, 늘 객관적이고 냉정한 판단을 내리고, 결단력있게 친구들을 이끄는 시크릿 플라워밴드의 기타리스트이자 실질적인 리더예요!



아이린

뛰어난 체력과 천부적인 운동감각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정의감이 강해서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이 매력있는 캐릭터 입니다. 시크릿 플라워밴드에서는 드럼을 담당하고 있어요!



샤샤

시크릿 플라워 밴드의 막내이고, 바이올린을 맡고있는 캐릭터 입니다. 나이가 가장 어리기는하지만, 천부적인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있고, 스스로의 재능또한 너무 잘 알고있어서 잘난척을 하다보니 친구가 없는 외톨이였습니다. 그러다가 시크릿 플라워밴드를 만나서 언니들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로 바뀌었습니다.



시크릿쥬쥬 동영상 에 나오는 캐릭터는 모두 예쁘고 개성도 강해서, 좋아하는 캐릭터가 아이들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습니다. 처음에 모르고있을 때는 인기가 이렇게 많은 캐릭터인지 몰랐는데, 한 번 보고나서 대형마트에 가봤다가 인기가 얼마나 좋은 캐릭터 였는지 실감하게되었네요! 저는 그냥 똑같은 인형들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ㅋㅋ



마트에 가보면, 이미 장난감 인형 뿐만아니라, 옷, 도장, 셀카폰, 매니큐어, 악기, 튜브, 거울, 가방, 퍼즐까지 굉장히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판매되는 종류만봐도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습니다. 시리즈가 계속 나오고있고, 한 번 사주다보면 끝이 없을 것 같아서 많이보다보면 사달라는 것이 많아질것같아서 걱정이 되기는 하더라구요. 오늘 올려드린 내용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