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1 전체 연속보기가 가능하도록 포스팅을 했는데요. 인기가 많아서인지,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시즌2 전체 무료동영상 입니다.



지난번에 올렸던 시즌1 도 함께 올려드리니, 처음부터 보시는 분들은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즌1 에서는 헬로카봇 들을 제외하고는 차탄, 전다해, 차산, 바둑이 정도가 등장했는데요.



시즌2 에서는 수지, 장군이, 모나 등 친구들이 자주 등장하고, 차탄의 할아버지가 보낸 알에서 부화한 펭귄인 펭토킹, 악당으로 나오는 라인 4남매인 S라인, T라인, G라인, M라인 이 추가되었어요. 어린이 애니메이션 인 만큼 잔인하거나 무섭지는 않지만, 갈등이 생기게 만드는 인물들이 생겨서 더 재미있어진 것 같아요. 그럼 바로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2 바로보기 모음 을 확인해보세요 :)


출처: 유튜브 키즈스타TV 채널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2 1화~5화

재생시간: 60분

아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재생됩니다.

▼▼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2 6화~10화

재생시간: 60분

아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재생됩니다.

▼▼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2 11화~15화

재생시간: 60분

아래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재생됩니다.

▼▼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2 16화~20화

재생시간: 60분

아래 재생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재생됩니다

▼▼


헬로카봇 무료동영상 시즌2 21화~26화

재생시간: 60분

아래의 재생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재생됩니다.

▼▼


헬로카봇 을 처음보시는 부모님들 이라면, 등장인물이 누구인지 굉장히 헷갈리실 것 같아요. 애니메이션을 보지않더라도, 아이와 대화를 하기위해서 필요한 상황이 생기게되는데요. 아래 등장인물들은 시즌2에서 새롭게 추가된 인물들인만큼, 참고해서 알아두시면 대화하시기에 조금 더 편하실 것 같습니다.



이 펭귄은 차탄의 할아버지가 보내주신 알에서 나온 펭귄입니다. 차탄과 카봇들의 새로운 친구로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처음에 헬로카봇 중 하나인 호크에게 맡겨뒀을 때 부화를 하는바람에, 호크를 엄마라고 부르는 동물 입니다. 주위 사람들의 행동을 잘 따라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라인 4남매의 첫째인 S라인 입니다. 원래는 슈퍼맨 같은 영웅을 꿈꿧던 캐릭터 인데요. 사고를 계속 치다보니, 비난하는 사람들에게 복수하기위해서 비뚤어 졌습니다. 자신이 발명한 광선총과 특수약품을 이용해서, 사물을 크게 만들고, 사람들을 괴롭힙니다.



라인 4남매 중 둘째인, T라인 입니다. 좀도둑 으로 나오는 캐릭터입니다. 스케일이 큰 S라인과는 반대인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아이스크림, 초콜릿을 훔치기도하고, 신발 한짝, 양말 한짝을 훔치고도 행복해하는 캐릭터입니다. 미술품 전문 도둑집단인 티티단의 두목이기도 합니다.



라인 4남매의 셋째인 G라인 입니다. 덩치가 크기는하지만, 매우 순진한 성격입니다. 큰 형인 S라인을 항상 못마땅하게 생각하고, 몸에는 부적을 가지고 다닙니다. 이 부적으로는 상대방을 마비시키거나, 유령, 강시, 드라큘라, 좀비 등 몬스터들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을 가지고 사람들을 괴롭힙니다.



라인 4남매의 막내인 M라인 입니다. 공학박사 출신으로 소개가 되는데요.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입니다. 어린이들의 웃음소리를 아주 싫어하며, 공학박사 출신인 만큼 기계나 로봇, 전자기기를 이용해서 사람들을 괴롭힙니다.



여기까지 헬로카봇 시즌2 에 추가된 등장인물들을 알아봤는데요. 무료동영상 을 재미있게 감상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아이와 음식점에 갔을 때나, 자가용을 타고 여행을 하러가면서 틀어주기도하고, 그럴 때 마다 저도 가끔 같이 보는데 재미있더라구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