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주 월요일에 아내가 연차를 써서, 가족끼리 코엑스 아쿠아리움 에 다녀와봤어요. 가늘길에 보이는 곳들에 들어가서 구경도 하고했는데요. 코엑스 에 엄청 오랜만에 가본 것 같은데 바뀐 곳도 굉장히 많이 있더라구요 :)



2호선 삼성역에 내려서 코엑스 아쿠아리움 까지 거리가 꽤 멀었는데, 가는길에 카카오프렌즈샵 이 있어서 들어가보게 되었습니다. 가족끼리 서울에는 오랜만인데, 나온김에 땡글이 자그마한 선물로 뭐라도 사주려고 들어가봤네요ㅋㅋ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 에 들어가자마자, 하늘색 후드티를 입고있는 라이언이 서있어요. 라이언이 워낙 귀엽게 생겨서, 연인들이 라이언과 함께 촬영을 하기도하고, 친구가 촬영을 해주기도 하더라구요! 땡글이도 촬영을 해주려고했더니 자꾸 도망다니는 중 이라서 저렇게 옆모습만 찍혔어요 :)



카카오프렌즈샵 은 처음가본건데, 판매하는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인형, 열쇠고리, 스마트폰 케이스는 물론이고, 팔찌, 컵, 가방, 우산, 에코백, 도시락통, 수저, 젓가락, 우산, 연습장, 피규어 등등 종류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땡글이는 그 중에서 라이언 팔찌를 하나 골랐네요ㅋ



땡글이만큼 커다란 인형을 하나 고르길래 이거 가지고 코엑스 아쿠아리움 구경을 어떻게 하냐고했더니, 아빠가 들으라더라구요. 그래서 아빠는 힘들어서 안된다고하니까 바로 포기ㅋㅋ



아빠가 힘이 없어보였는지, 라이언 팔찌가 갑자기 더 마음에 들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



라이언 팔찌를 바로 사준다고 말하니, 라이언 팔찌를 들고서 조금 더 고민을 해보는 것인지 다른 물건들도 보고있더라구요 :)



그러다가 라이언 팔찌로 확정! 아이들 용 팔찌로 나온 것 인지, 착용이 어렵지않고 팔목 부분에 탁 소리를 내면서 가져가면 손목에 촤라락 하며 감기는 팔찌예요ㅋㅋ



다른 종류가 또 있는지 봤는데,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 에는 라이언 뿐이었습니다. 땡글이가 핑크색을 좋아해서 피치를 고를 것 같았는데 어쩐지 라이언을 골랐다했어요ㅋㅋ



라이언 팔찌 가격 은 5000원 인데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동일한 제품인데 약간 더 비싸고 배송비까지 붙는 것 같더라구요 :)



후디 라이언 스피커 도 주위에서 귀엽다고 많이들 샀는데,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 에서 가격 이 49000원 이라 인터넷보다 약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라이언 팔찌 하나에 신났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쯤 이었는데 코엑스 에 사람도 많지않고,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