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고싶어 만나고싶어~

미래의 내 모습 꿈속의 너~

마법처럼 신비한 그 약속 My Magical Flowering Heart


딸을 키우다보면 한 번쯤 들어봤을 만한 주제가인데요. 플라워링 하트 시즌2 가 요즘 EBS에서 월요일과 화요일마다, 보니하니를 보다보면 중간쯤인 오후 6시 25분에 방영이 되고있어요. 그런데 같이 보다보면, "오늘은 왜 변신만하고 무찌르지도않고 끝나?" 라고 질문을 해서 당황스러울 때가 많습니다ㅋㅋ



처음엔 이게 무슨말인가 잘 몰랐는데, 같이 보다보니까 무슨말인지 알겠더라구요! 트럼프 오빠라는 사람이 절망에너지 라는걸 모으려고 사람들을 괴롭히는데, 어린 주인공들이 나와서 변신을 하면 키도 커지고 어른이 되는데요. 이렇게 변신이 된다음에 끝나버리니 아쉬운 모앙이더라구요 :)



이런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플라워링 하트 시즌2 , 시즌1 무료동영상 모음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출처: Flowering Heart 플라워링하트 공식 유튜브채널


플라워링 하트 시즌1 (1화~13화)

재생시간: 150분

▼ 아래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재생됩니다.


플라워링 하트 시즌1 (14화~26화)

재생시간: 150분

▼▼ 아래 재생버튼을 누르면 바로 재생됩니다.


1기의 경우에는 한 번에 150분씩 묶여있는 버전도 있고, 한번에 전체를 볼 수 있는 300분 버전도 업로드가 되어있는데요.



2기의 경우에는 1기처럼 한 번에 이렇게 많이 묶여있는 동영상은 아직까지 업로드되지않았습니다. 2개~3개씩 묶여있으니, 해당 내용들을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플라워링 하트 시즌2 (1화~3화)

재생시간: 36분 32초

내용: 발레리나가된 아리, 슈엘, 민, 수하

▼ 아래 재생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재생됩니다!


플라워링 하트 시즌2 (4화~5화)

재생시간: 25분 31초

내용: 기자가 된 아리와 고생물학자가된 슈엘, 민

▼ 아래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이 바로 재생됩니다.


플라워링 하트 시즌2 (6화~8화)

재생시간: 36분 37초

내용: 패션디자이너와 패션모델

▼ 아래 재생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이 바로 재생됩니다.


9화의 경우에는, 1개만 따로 제작되어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플라워링 하트 시즌2 (9화)

재생시간: 11분 30초

내용: 편의점 점원이 된 슈엘

▼ 아래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플라워링 하트 시즌2 (10화~12화)

재생시간: 33분 37초

내용: 치어리더와 야구선수

▼ 아래 재생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이 바로 시작됩니다.


플라워링 하트 시즌2 (13화~15화)

재생시간: 33분 36초

내용: 해충 방제전문가와 고고학자

▼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동영상이 바로 재생됩니다.


이어보기는 여기까지 되어있네요! 아래는 16화~25화 입니다.


▼16화▼


▼17화▼


▼18화


▼19화


▼20화


TV에서는 조금 더 반영이 되었지만, 동영상 무료보기는 현재시간 기준으로 20화 까지만 가능합니다.



끝으로 등장인물을 간단히 소개해드리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인공으로는 진아리, 우수하, 선우민, 슈엘, 체스, 트럼프 가 있겠는데요. 등장인물들을 알아두시면, 이 애니메이션에 대해서 아이와 대화하기에도 한결 편하실 것 같습니다 :)



진아리

상상력과 호기심이 풍부하고 생기발랄 합니다. 다른 사람을 돕고싶어 하는 마음이 강한데요. 명랑한 소녀 주인공 등장인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우수하

똑똑하지만 수줍음이 많은 소녀 주인공 입니다.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등장인물인데요. 조용하고 부드러운 캐릭터 입니다. 중반부 정도부터는 체스를 짝사랑 하기도 합니다.



선우민

활동적이고 튼튼하며, 운동을 잘하는 소녀 주인공 입니다. 의지와 끈기가 강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나오는 캐릭터 입니다.



슈엘

아름답고 도도한 소녀 주인공 입니다. 자기중심적인 성향이 강했는데, 친구들과 함께 지내면서 배려심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체스

원래는 마법계에서 왕자였는데요. 인간계로 오면서 햄스터가 되어버렸습니다. 진아리의 펫이 되어서 함께 지내게되었는데요. 마법계를 되찾기 위해 희망에너지가 필요한 캐릭터입니다. 트럼프의 형 입니다.



트럼프

왕위를 노리고있는 마법계의 2왕자 입니다. 진아리와 같은 학교의 6학년 이고, 왕자님 같은 외모 덕분에 인기가 많은 캐릭터 입니다. 어머니인 칸나비스의 명령을 받고, 인간계에서 지내면서 절망에너지를 모으고 있는 중 인데요.



겉으로는 강한척하고있지만, 여리고 순수한 캐릭터 입니다. 악역으로 나오기에는 너무 잘생기게 나오는 것 아닌가 싶었는데요. 위험에 빠진 진아리를 구해주는 등, 내용을 보고있다보니 후반부에는 누군가에게 속아서 나쁜일을 하고있는 캐릭터로 나오게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플라워링 하트 시즌2, 시즌1 동영상 무료보기 모음 과 함께 등장인물들에 대해서도 간단히 알아봤는데요. 내용이 끊어져서 속상해하는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