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를 다니고있을 때만 해도, 출근시간에 굿모닝FM 노홍철입니다 라는 프로그램을 항상 들으면서 출근을 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특별한 이유없이 노홍철 이라는 연예인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었는데, 라디오를 들으면서 팬이 되었어요. 맨날 시끄럽기만한 연예인 이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라디오를 들으면서 차분하기도하고 목소리도 좋고, 말도 잘하는 연예인 이라는 생각으로 바뀌었네요 :)



그런 마음으로 라디오를 항상 들으면서 가끔 이벤트도 참여하고 그랬는데, 닭 가슴살 소세지 와 육포세트 를 드린다는 멘트가 나왔습니다. 이것저것 당첨되는 경우가 많기는했지만, 라디오에서 연예인이 말해주는 경우는 더 특별한 느낌이었네요ㅋㅋ 받아보니 아임닭 소세지 를 주문할 수 있는 제품 교환권이 도착했습니다 :)



제품교환권에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주문하는데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구요. 아임닭 에서 주문을 하고나서 하루만에 도착을 했는데요. 배송 시간은 굉장히 빠른 것 같습니다. 꽁꽁 얼려있는 상태의 닭 가슴살 소세지 가 왔습니다. 



살은 빠지지않고있지만 다이어트 는 항상하고있어서 아임닭 이라는 브랜드는 많이 들어봤는데요. 이런 기회에 닭 가슴살 소세지 를 먹어볼 수 있게 되었네요ㅋㅋ 근데 받고보니 육포가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전화를 드렸더니 착오로 육포가 빠진 것 같다며, 육포만 따로 그 다음날에 보내주셨습니다. 전화를 해서 굿모닝 FM 노홍철입니다 에서 받았는데 육포가 안들어있다고 말씀을 드리니, 협찬되는 곳이 많아서인지 금방 아셔서 순조롭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아무튼 받자마자 하나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아임닭 칼로리 는 179kcal 이고, 밥한공기 칼로리 가 300kcal 정도이니 밥한공기보다 칼로리가 낮습니다 :)



설명서를 읽어보니, 꽁꽁 얼려있던 상태에서 밖에 꺼내뒀다가 말랑말랑 해졌을 때 쯤 구워먹으면 된다고 써있었는데요. 이렇게 비닐에서 꺼내서 도마위에 올려두니 더 빨리 해동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언제 녹나 싶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야하나 싶었는데, 잠시 이렇게 나두니 금방 녹더라구요ㅋㅋ



도마위에 놓아두고보니 윤기가 보이는 느낌이었습니다. 닭 가슴살 소세지 인데도, 마트에서 사먹는 일반 소세지 와 똑같은 모습으로 보였습니다.



밥 반찬으로 아임 닭 가슴살 소세지 를 먹기로 했는데요. 맛도 어떨지 참 궁금하더라구요 :)



속까지 잘 익으라고 칼집도 이런식으로 내줬습니다.



후라이팬에 약한 불로 하고 굽기 시작했는데요. 아임닭 소세지 는 육즙이 풍부해서 식용유를 두를필요없이 그냥 구우면 된다고 써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그냥 구워보기로 했습니다.



후라이팬에 굽다보니 칼집을 낸 부분이 점점 벌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아임닭 소세지 에 기름이 조금 부족한 것인지, 불조절을 잘 못했는지 약간 타는 것 같았습니다.


불을 최대한 줄이고 열심히 돌려줘봤는데 그래도 타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완전히 타는 것은 아니라서, 구워지는 동안 소세지 냄새가 참 고소했습니다. 닭 가슴살 소세지 라서 약간 냄새가 다를 줄 알았는데, 일반 소세지와 냄새도 똑같았어요 :)



이 모습만 보면 닭 가슴살 소세지 인지, 돼지고기 소세지인지 구분이 힘들 것 같았습니다ㅋㅋ



계속 그 상태로 구워지다보면 옆면만 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집게로 잡고 칼집을 냈던 부분을 가위로 잘라줬습니다. 잘라서보니 역시 안쪽이 안익었네요! 이 상태로 조금 더 구워줬습니다.



이렇게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었는데요. 아임닭 소세지 는 밥 반찬으로도 참 좋은 것 같았습니다. 아이와 함께 먹는데 일반 소세지에 비해서 더 건강한 반찬인 것 같은 느낌도 들었네요!



지금까지 저는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음식 은 맛이없다는 편견이 있었는데요. 이 닭 가슴살 소세지 를 먹어보고 생각이 달라질 정도였네요! 물론 많이먹으면 살이 찌겠지만, 그래도 이런 다이어트 음식 이라면 먹어볼만하겠다는 생각도 했어요! 아이도 소세지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일반 소세지와 가격 차이도 크지않은 것 같아서, 얼려뒀다가 먹으면되니 다 먹고나면 나중에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아임닭 소세지 이용 후기였습니다ㅋㅋ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