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속초 영랑호리조트 에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조식 뷔페 를 이용했던 후기를 남겨봅니다. 종류가 엄청나게 많지는않지만, 실속있는 메뉴들이 많이있었고, 저도 좋아하는 메뉴들도 많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속초 영랑호리조트 는 취사가 가능한 곳 인데요. 아침을 매일 챙겨먹었더라도, 여행을 가면 이상하게 해먹기가 힘들다보니, 저희는 조식 뷔페 를 많이 이용하는 편 입니다^^



속초 영랑호리조트 조식 뷔페 의 특이한 점 중 하나는, 시간제한이 있다는 것 입니다. 1부, 2부, 3부로 나뉘어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7시부터 50분간, 8시부터 50분간, 9시부터 50분간 이용이 가능하다고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좌석이 만석시에는 비예약자가 이용이 되지않는 점도 특이한데요. 그런점 때문에, 시간제한이 있는 것 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중식뷔페의 경우에는 12시부터 3시 5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석식의 경우에는 오후 5시 30분 부터 9시 5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이용을 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땡글이와 함께 자리를 안내받아서 얼른 앉았습니다. 조식 뷔페 를 이용하기에, 50분이라는 시간이 아이와 함께가지않는다면 시간이 꽤 넉넉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아이와 함께 간다면 이야기가 조금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아이가 얌전하지않을수록 더 시간이 부족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테이블에 앉아보면, 이렇게 벨을 누를 수 있도록 비치되어있는데요. 필요한 것이 있을 때는 이 벨을 이용하여 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속초 영랑호리조트 스카이라운지는 원 모양으로 되어있는데요. 테이블 또한, 가운데를 중심으로 원 모양으로 놓여져있습니다. 창가를 보면서 조식 뷔페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테이블이 바깥쪽에 빙 둘러쳐져있습니다.



풍경을 감상할 필요없이 식사를 하고싶거나, 1인용 의자가 불편하신 분들은 안쪽으로 있는 테이블을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탄산 음료들은 이런 종류가 있는데요. 사이다, 콜라가 있고, 탄산 오렌지는 오렌지 쥬스에 탄산이 들어갔나 싶었는데, 마셔보니 환타 같았습니다^^



우선은 땡글이가 먹을만한 밥과 미역국, 감자, 호박, 김 등을 가지고 왔습니다. 맛이 맵거나, 강한 음식을 잘 못먹다보니 이런식으로 가져와야합니다. 유아용 수저와 포크도 따로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육류 위주의 식단을 가지고 왔습니다. 연어샐러드도 맛있었지만, 제 입맛에는 베이컨과 소세지가 참 맛있더라구요!



비빔밥을 해먹을 수 있는 전용 그릇과 각종 재료들이 준비되어있어서 한 번 만들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준비해온 재료들과 함께 밥을 비비다보면 고소한 참기름향이 올라오는데, 오랜만에 비빔밥을 먹은 것 이라서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을 먹고나서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음식들도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저는 이 팝콘이 맛있었습니다. 먹다보면 중간중간 직원분이 오셔서 몇 분 남았습니다 하고 이야기를 해주시는데요. 그때마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됐구나 싶더라구요!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맛있는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 속초 영랑호리조트 조식 뷔페 를 이용하기에는,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에 50분이라는 시간이 짧다고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외부와 연결되어있는 문을 통해서 나가보면, 이렇게 야외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는데요.



멋진 영랑호의 모습도 볼 수 있고, 멀리는 바다까지도 보이는 곳 입니다. 20층 높이여서그런지 객실에 있을 때 보다 더 멀리, 더 멋지게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경치가 멋지길래 동영상으로도 촬영을 해뒀는데요. 날씨가 흐리다는 것이 조금 아쉽기는했습니다. 맑은 날 보면 훨씬 더 멋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네요!



날씨가 춥고, 20층이라서그런지 바람도 많이불고해서, 얼른 한 바퀴만 휙 돌아보고 얼른 방으로 내려왔습니다. 보는 방향에 따라서 경치가 많이 달라지다보니, 속초 영랑호리조트 에서 조식 뷔페 를 이용했다면, 한 번쯤은 야외에 나가서 풍경을 감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경치가 좋고 맛이 좋다는 점에서 마음에 들었고, 살짝 부족한 식사시간은 조금 아쉬운 곳 이었습니다. 그래도 대체로 만족스러운 조식 뷔페 이용이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