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성수기, 비성수기할 것 없이 여행을 참 많이 다니시는 것 같아요. 그 중 일본은 우리나라와 가깝다보니 많이들 찾으시는 관광지 인데요. 특별하게 배를 이용하여 일본 해외여행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부산 오사카 배편 가격 및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 는 도쿄와 더불어서 일본의 교통중심지로 유명한데요. 철도나 도로가 발달되어있고, 교토, 나라, 고베 등 인근의 도시와도 연결되고있는데다가, 오사카항은 부두설비가 잘 갖춰져있어서 부산 오사카 배편 가격 을 많이 비교해보시는 것 같아요.



부산 오사카 배편 을 알아보는 방법을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검색창에 부산 여객선터미널 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부산항 연안여객선터미널 홈페이지가 보이실 것 입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배편 운항 관련 내용과 입출국 절차, 운항시간표, 여객선 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셨으면, 위쪽 카테고리에서 '국제여객터미널'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국제여객터미널 카테고리에 들어가보시면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 대해 간략히 설명된 화면이 보이실 것 입니다. 위치는 부산광역시 동구이고, 구조는 5층 복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운영개시일이 2015년 8월 31일 부터입니다. 이 화면에서 부산 오사카 배편 가격 및 시간을 알아볼 수 있는데, '크루즈 입항스케쥴'을 클릭하시면 업데이트된 엑셀형태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항정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부산 오사카 배편 입항과 출항 시간 뿐만아니라 시모노세키, 후쿠오카, 히타카츠 등을 배편으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선사는 어디인지, 소요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등이 자세하게 확인되는데요. 부산 에서 오사카까지는 19시간 정도가 소요되고, 팬스타라인닷컴이 선사로 확인됩니다. 



스크롤을 조금만 더 내려보시면 대마도까지 가는 배편도 확인이 되는데, 배로 오랜시간을 가볼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1시간 ~ 2시간의 짧은 거리를 배를 타고 이동하여 일본을 가보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 오사카 배편 시간을 알아봤으니, 바로 가격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항정보 화면에서 선사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선사 홈페이지에서는 운항경로를 조금 더 자세하게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대마도, 관문대교, 세토대교, 아카시해협대교를 지나 오사카 에 도착하는 경로입니다.



항공권이 좌석에 따라 요금이 다른 것 처럼, 부산 오사카 배편 또한 객실 타입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책정되는데요. 로얄스위트룸에서 스탠다드룸까지 금액이 다르게 책정되어있습니다.



8월 25일까지는 성수기라서 25000원의 할증이 있고, 노락색으로 표시된 평수기에는 기본운임만 받고 운행되고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 마침 11월과 2018년 1월에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예약기간이 8월 25일 까지이니 올해 11월이나 1월 부산 오사카 배편 가격 및 시간 을 알아보시고 여행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은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비행기편보다 배편 이 더 비쌀 수 있으니, 그 부분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