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가 엄청 많이 고픈 날에는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 가고싶어져요.


역곡역 근처에서 살면서


한 번도 가보지못했던


킹콩부대찌개에 다녀왔어요^^



역곡역에서 카톨릭대 방향으로


걸어가다보면 있는 곳 이예요.


킹콩부대찌개는 체인점이라서


다른 지점은 몇 번 가봤었는데


갔을 때 마다 맛이 괜찮아서 보이면 가게되는 것 같아요^^



매장에 들어가보면 이런 모습이예요.


무한리필답게 리필이라는 글씨가 보이고


잔뜩 쌓여있는 라면사리들이 보여요^^



저희는 평일 저녁에 가서그런지


자리는 많이 있었어요^^



세트메뉴도 있기는 한데


저희는 기본메뉴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1인 8천원 이었어요^^



역곡 킹콩부대찌개의 테이블마다


이렇게 가스레인지가 하나씩 있고



주문을 할 때 쯤 물티슈를 챙겨주셔요^^


킹콩부대찌개의 물티슈는


표백하지않은 친환경 물티슈라고 써있는 것이 보여요ㅋ



요렇게 부대찌개를 준비해주시면서



라면사리는 인원수대로


가져다주시는 모양이에요ㅋ


킹콩부대찌개의 사리면은 조금 특이하게


검은콩이 함유되어있다고해요.


이 라면사리면은 무한리필이라서


먹고싶은만큼 계속 가져다먹으면되요^^



그리고 미역오이냉국도 주시고



콩나물, 김치, 양파절임 등 밑반찬들을 가져다주셔요.



부대찌개가 어느정도 끓는 모습이 보인다 싶을 때



라면사리면을 넣어줬어요.


저희 부부도 면을 좋아하는편이라


2개를 한꺼번에 넣었어요ㅋㅋㅋ



테이블 한 쪽에 보면


밥에 뿌려먹을 수 있는


김가루도 보여요^^



밥도 무한리필인데


이 위에다가 익은 사리면을 올려서 먹으면 되더라구요^^



검은콩이 들어가서그런지


라면사리안에 검은 것이 박혀있어요^^



먹기좋게 익혀서 먹으면 참 맛있더라구요!


밥 위에다가 면을 덜어서 먼저먹고나서


김가루를 뿌려서 부대찌개 국물과 햄을 떠서 말아먹으면


참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



킹콩부대찌개 부천역곡점의 위치예요.


역곡역에서 나와서 카톨릭대 방향으로 걷다보면 보이니


찾기는 그렇게 어렵지않은 위치인 것 같아요.


뜨끈한 국물과 무한리필이 생각날 때


가볼만한 곳 이네요^^


지금까지 역곡 킹콩부대찌개에 다녀온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