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친구와 함께 신도림역 근처에서 만났는데


갑자기 닭똥집 요리가 먹고싶어서


똥집의 정석이라는 곳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신도림역 홈플러스쪽 상가에는


은근히 음식점들이 많다는걸 이번에서야 알게되었어요.


닭똥집 요리 외에도 횟집, 치킨집, 호프집, 칼국수집 등


이번에 처음으로 가봤는데 종류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신도림역 닭똥집 요리가 먹고싶어서 다녀왔던,


똥집의 정석이라는 곳 이예요.


매장이 크지는않았지만


테이블이 금방 꽉차더라구요!


칼퇴하고 가지않았으면 못 먹었을 뻔 했어요ㅋㅋ



닭똥집 요리라서 그런지


기본안주는 닭다리 모양의 과자였어요ㅋㅋ



그리고 생 고구마^^


그냥 먹어도되고 닭똥집 요리가 나오면


넣어서 먹어도 되더라구요ㅋ



그리고 홍초를 한 컵 주시는데


소주에 타먹을 수 있도록 통도 주시더라구요!



소주 한 병을 따르면 가득 차는데


이렇게 먹으니


소주 특유의 쓴맛도 없고 맛났어요!


소주 한 병을 먹으려면 시간이 좀 걸리는데


쓰지가 않아서 홀짝홀짝 계속 마시게되더라구요^^



그리고 잠시 후에 닭똥집 요리가 나왔어요.


떡과 각종 야채가 들어가있고,


매운맛의 정도를 선택할 수 있어서


중간맛으로 골랐던 것 같아요ㅋㅋ



닭똥집 요리가 나오자마자는


뜨거워서 조심해야하지만


처음에 기본안주로 나왔던 생 고구마 넣어두면


익혀서 먹을 수 있으니


요런 식으로 넣어두면 좋더라구요^^



닭똥집 요리는 소주와도 잘 어울려서


참 좋은안주라고 생각했어요!


안주도 좋고 소주도 쓰지않은데다가


분위기도 좋고 맛도있어서 잘 먹고 왔네요ㅋㅋ



신도림역에서 그렇게 멀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홈플러스 입구쪽으로 걸어서 들어가면


안쪽에 있는 수많은 음식점들 중 하나예요^^


지금까지 신도림역에서


닭똥집 요리가 먹고싶어 다녀왔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