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아내와 함께


강남쪽에서 데이트를 하고


저녁을 보노보노 삼성점 씨푸드뷔페에서 먹었어요!


공덕역쪽에 있는 보노보노에 가봤을 때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들어가보게 되었어요



씨푸드뷔페인 보노보노 삼성점의 외관은 이런 모습이예요.


지하로 내려가야 하더라구요!



보노보노 삼성점의 가격이예요.


초등학생 평일점심은 14900원 이고,


평일저녁, 주말, 공휴일에는 22900원 이에요.


미취학생은 9900원 이고, 4~7세가 미취학생인 모양이에요.


성인 평일점심은 29800원, 평일저녁은 45100원,


주말/공휴일에는 46500원이라


다른 씨푸드뷔페에 비해 가격이 비싼편 이었어요^^


그럼 솔직후기를 쓰기 전에,


매장의 모습과 메뉴들 보여드릴게요ㅋ



테이블과 의자는 이런 모습으로 생겼어요.


생각보다 사람이 엄청 많아서,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보노보노는 데블스도어와


운영하는 회사가 같은 모양이예요.


저희가 갔을 때는


데블스도어 수제맥주 2잔을 주문하면


1잔이 추가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 이었어요!


수제맥주도 마시면서 먹고싶어서 STOUT로 주문!


STOUT 는 몰트 특유의 고소함과


풍부한 바디감이 특징이라고 해요.


흑맥주예요^^



세팅되어있는 테이블의 모습이예요.



보노보노 삼성점도 크기가 참 큰 것 같아요.


씨푸드뷔페라서그런지 답답한 느낌은 전혀없었고


넓직해서 좋은 것 같아요^^



음식을 가져다가 먹기시작했는데


먼저 초밥종류로 가져다가 먹었어요.


생선살이 두툼한데다가


싱싱한 생선을 사용하시는지


정말 맛있게 가져다 먹었어요^^



초밥 외에도 이렇게 따로 회만 있는 접시도 보여서


가져다가 먹었어요ㅋㅋ



첫 접시를 가져다가 먹는 동안


STOUT 흑맥주도 가져다 주셨어요!


마셔봤는데 부드럽고 독하지않아서


아내와 함께 마시기에 딱이었어요ㅋㅋ



초밥 외에도 다른 음식들을 더 가져다 먹었어요.


보노보노 삼성점이 씨푸드뷔페이기는 했지만


튀김종류도 정말 맛있었어요!



슬슬 배가불러왔지만


또 회를 가져다먹고ㅋㅋ



제가 좋아하는


소세지 종류들도 가져다먹었어요^^



음식을 가져다먹으면서 바로바로 조리해주시는 코너에가니


쌀국수가 보여서


쌀국수도 가져다먹었어요!


요것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로 케익종류와


쿠키, 호두파이 등을 가져다 먹었어요



그리고 과일로 마무리했네요^^



나올 때 어항도 한 번 촬영해봤어요^^


씨푸드뷔페 보노보노 삼성점은


가격이 살짝 부담스럽기는하지만


데이트를 하기에 참 좋은 장소 같아요.



초밥, 회, 튀김, 소세지, 케이크, 과일까지


맛 없는 음식이 하나도 없었어요ㅋㅋㅋ


어중간한곳 두 곳가느니 여기를 한 번 가자며 이야기했네요!!


지금까지 씨푸드뷔페 보노보노 삼성점 가격 및 솔직후기 였습니다^^



보노보노 삼성점의 위치는 여기예요.


지하철에서 내려서 걸어가면 살짝 멀기는한데


걸어갈만한 거리였어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