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이마트에서 참 많이 판매된다는


이마트 치즈몽땅번을 저도 한 번 먹어봤어요.


사실 요걸 사려고 갔던거는아닌데,


마침 무료시식을 하고있어서 앞에갔다가


시식을 해보니 맛있어서 사왔네요^^



이마트 치즈몽땅번 상자는 요렇게 생겼어요.


전체적으로 노랑색으로 되어있어서


귀여워보이기도하고,


치즈가 딱 생각나기도하더라구요^^



플레인치즈크림, 팜유, 유청분말, 단과자빵생지,


저지방마가린, 팜스테라인유 등이 들어가있어요.


생산일자가 3월 18일이고,


유통기한이 3월 19일 것을 보니


유통기한은 하루 정도인 모양이예요.


이마트 치즈몽땅번 가격은 4500원 이예요^^



옆 면을 보면


'치즈로만 몽땅 채우다!' 라는 글씨가 보이고



치즈 모양도 보여요^^



'치즈는 아끼는거 아니다' 라는 글씨도 보이네요ㅋ



이마트 치즈몽땅번을 열어보니


동그란 모양의 빵을 4등분해서


1개만 넣은 모양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실제로 동그란걸 자른건지 4등분한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 사진은 어디갔나 잘 모르겠어요ㅋㅋㅋ



이마트 치즈몽땅번 4분의 1조각이 있던걸


칼로 조금씩 잘라서 나눠먹어봤어요^^



이마트 치즈몽땅번이라는 이름처럼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빵도 부드럽고 달달하고해서 금방 먹을 수 있었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고


커피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아서,


다음에 또 사먹게 될 것 같네요^^


지금까지 이마트 치즈몽땅번 가격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