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에 있는데


택배아저씨께서 전화 한 번 주시더니


문자까지 보내주셨더라구요!


퇴근하고 집에가는길에


택배가 왔다는 사실을 또다시 잊고


집에 들어가고있는데


경비아저씨께서 저를 부르셨어요ㅋㅋ


아무래도 광어 회를 택배로 배달시켰다보니


수산물이라고 아이스박스에 써있고해서


다들 상할까봐 걱정이 되시는 모양이었어요^^



광어 회를 택배로 배달받아서


먹어본 것은 처음이었는데


뼈는 전부 없이


회의 살코기만 배달이되더라구요!


그래서 알맞은 크기로


칼로 썰어서 회를 만들었어요ㅋㅋㅋ



그동안 회를 먹으러다니면서


본건 있어가지고


나름대로 이쁘게 놔보려고했는데


그건 실패했어요ㅋㅋㅋ


그래도 그럴싸하게 잘 썰었다며


아내는 칭찬을 해주더라구요^^



싱싱한 회를 배달해주셔서인지


썰어놓고보니 윤기가 나고있었어요



먹음직스러워보이는 회를 세팅하고


본격적으로 먹기로했어요^^



저희집에는 은근히 없는게 많아서


찾아보니 초고추장도 없더라구요



초고추장을 사오기에는 귀찮기도해서


고추장에 식초와 매실액을 조금 섞어서


초고추장을 만들었어요^^


만들고나니 엉성하기는 했지만


은근히 초고추장 같았어요ㅋㅋㅋ



역시 광어 회 에는


소주가 어울릴 것 같았지만


냉장고에 소주도 없더라구요ㅠㅠ


밖에나가서 소주를 사올까 하다가


와인도 왠지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와인도 함께 먹었어요^^



회를 정말 싱싱한 것으로 배달해주셨는지


초고추장에 광어회를 찍어서먹으니


쫄깃쫄깃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아내도 엄청 맛있따고 좋아했네요^^


회를 배달시켜서 먹는게


조금 걱정되기는 했는데


실제로 너무 맛있어서


또 시켜먹자고 이야기했어요ㅋㅋㅋ


지금까지 광어 회를 배달시켜서 먹은


소소한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