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아내와 함께


역곡역에 내려서 길을 걷고있다보니


명랑핫도그가 생겼더라구요!


처음에는 생긴지도 몰랐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고있어서 알게되었어요ㅋㅋ



역곡역 근처에 있는


명랑핫도그의 외관모습이예요.


상상시장으로 가는 길가에 있어서


위치를 찾기는 쉬울 것 같아요^^



명랑 쌀 핫도그의 간판은 요렇게 생겼어요^^


꿈을 함께 하실분 이라는 글씨를 보니


아마 프랜차이즈인 모양이었어요ㅋ



안쪽에는 주방과 카운터가 오픈이 되어있고,


위쪽에는 가격과 메뉴들이 나와있어서


들어가자마자 어떤 메뉴를 고를지 생각하게 했어요^^


명랑 핫도그, 먹물치즈 핫도그, 체다치즈 핫도그,


모짜렐라 핫도그, 통가리떡 핫도그, 명랑정보 핫도그 등


메뉴들이 보여요.


기본 메뉴인 명랑 핫도그는 가격이 1000원,


다른 메뉴들은 가격이 1500원 이예요^^



주문을 하고나면 줄을 서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밖으로 나와있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매장이 크지는 않아서


안에 서있기에는 좀 복잡한 것 같아요ㅋ



명랑 핫도그 메뉴가 안쪽에만 있는건 아니고,


바깥쪽에도 이렇게 사진과 함께


가격이 나와있어요.


핫도그마다 설명을 간단하게 써놓아서


메뉴를 고를 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안쪽에는 자신의 입맛에 맞게


소스를 뿌려먹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어요.


파마산, 치즈, 허니버터, 허니머스터드,


치즈머스터드, 토마토케찹, 스위트 칠리, 체다치즈 등


소스 종류도 참 다양해요^^



아래쪽에는 어떤 소스를 뿌려야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서인지


소스를 맛있게 뿌리는 방법도 나와있어요!



이런 철판 위에 놓고


이것저것 뿌려먹으면 되더라구요^^


바로 앞 사람들이 소스를 뿌리는데


어찌나 고민이많은지


핫도그를 들고 뒤에서 한참 서있었네요ㅋㅋ



저희는 기본 핫도그를 먹어봐야


진짜 맛을 알 수 있다며


명랑핫도그 2개를 주문했어요.


꼭 그럴 필요는 없이


2가지 맛을 골랐어도 됐겠다 싶네요ㅋㅋㅋ



저희는 파마산 가루도 뿌리고


케찹도 뿌리고 치즈 라는 이름이 들어간


소스들도 좀 뿌리고 먹었어요^^



기본적으로 핫도그를 좋아하는데다가


핫도그에 케찹만 뿌려도 맛있게 먹는 입맛이다보니


요 명랑핫도그도 참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역곡역 명랑핫도그의 위치예요.


역곡역에서 나와서


상상시장 방향으로 가다보면 보입니다^^


쌀로 만들어진거라 조금 맛이 다른 것 같기도한데


소스를 너무 많이 뿌려서그런지


특별한 맛은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


그래도 먹고나니 은근히 배도 불렀고


가격대비 만족했던


역곡역 근처의 명랑핫도그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