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부평역 근처에서 친구와 만나서


2차로 또봉이 통닭에 가보게 되었어요.


체인점인데도 저는 이번에 처음가봤네요!!



또봉이 통닭은 옛날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컨셉으로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메뉴판도 옛날 느낌을 잘 살린 것 같아요ㅋㅋ


100% 국내산 생닭으로 튀기고 있다고 써있고,


매일 신선한 해바라기유로 튀긴다고해요.


닭, 야채, 텐더는 국내산이예요.



저와 친구는 2차로 또봉이 통닭에 간 것 이라


배가 그렇게 고프지는않아서


반+반 메뉴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3,000원 이라 저렴하더라구요^^



세트메뉴들도 보였는데


똥집튀김, 간장마늘통닭, 순살치킨텐더, 파닭 등


메뉴의 종류도 다양해보였어요.


반반 치킨메뉴에 비해서 가격이 더 비싼 것 보니


두 마리인 것 같다고 추측만 해봤어요ㅋㅋ



벽에는 이런 모양으로 되어있었고



테이블에는 치킨무와 소스,


소금, 포크 등등 먹을 때 필요한 것들을


금방 가져다주셨어요ㅋ



치킨과 맥주가 참 잘 어울리기는하지만


저희는 1차에 소주를 마셨으니


섞어먹는건 싫다며 또 소주를 마시기로ㅋㅋ


순살치킨메뉴가 아니라서


치킨뼈를 놓을 수 있는 통도 따로 주셨어요!



그리고 은근히 자주 먹게되는 뻥튀기ㅋㅋ



싱거울 때 찍어먹을 수 있는 깨소금이 보여요.


후라이드 치킨을 여기에 조금씩 찍어먹으면 되더라구요ㅋ



또봉이 통닭 반반 치킨메뉴의 모습이예요.


2차로 먹기에 딱 적당한 양 이예요.



사실 국내산과 수입산을 구분하는 방법도 잘 모르긴하지만


국내산 닭 이라는걸 알고봐서그런지


더 맛있어보이는 모습이었어요ㅋㅋ



후라이드는 고소한 맛이 좋았고



양념치킨은 느끼하지않은 맛이 좋았어요.


위에 견과류가 뿌려져있으니 더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반반메뉴 가격이 저렴하기도하고,


두 가지맛을 모두 볼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 부평역에 있는


또봉이 통닭에 다녀와본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