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희 회사 지하1층에는 만렙커피가 있어요.


처음에는 체인점인지 몰랐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맛도있고 주인분도 참 친절하셔서


자주가고싶은 곳 이기는한데


점심을 먹고나서 가보면 거의 자리가 없다는게


참 아쉬운 곳 이에요ㅠㅠ



다른 곳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영등포 에이스하이테크 지하1층에 있는 만렙커피는


과자를 요렇게 음료컵에 붙여주셔요ㅋ


배가 부르지만 이건 하나 꼭 뜯어서 먹게되더라구요ㅋ



사실 만렙커피에 가면 아메리카노를 거의 마시는편인데


쿠폰을 다 모으고나서 여쭤보니


아메리카노 말고도 다른 음료수도 다 된다고하시면서


아메리카노말고 비싼거 드셔보시라고 하시길래


부담없이 무료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었어요ㅋㅋ


어떤게 맛있는지 여쭤보니


전부 맛있기는한데 청포도에이드를 많이드신다고 하시길래


그냥 바로 결정했어요^^



요렇게 만렙커피 주문서를 주시고


잠시 기다리니 청포도에이드가 나왔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위쪽에는 레몬이 한 조각 담겨져있는


청포도에이드의 모습이에요


모습만 보기에도 참 상큼해보여요^^



아래쪽에는 청포도들이 가라앉아있는데


섞어봐도 잠시후에는 다 내려가더라구요!


청포도가 더 무겁기는 한 모양이었어요ㅋㅋ



위쪽에 있는 레몬조각과 함께


스파클링도 보이는 모습이었어요^^



만렙커피 아메리카노에 비해서


청포도에이드에 꼽혀있는 빨대가 유난히 크길래


왜 그럴까 생각해보니


청포도를 먹을 수 있게 큰 모양이었어요ㅋ


시원한 에이드를 마시면서


가끔씩 청포도가 입에 들어올 때 씹히는 맛이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이 때는 무료로 마셨지만


맛이 좋아서 다음에는 또 사먹게 되었던 에이드네요^^


지금까지 만렙커피에서 청포도에이드를 마셔봤던 이야기였습니다ㅋㅋ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