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내와 함께 밖에 나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 잔 하고 싶은 날 이었어요.


커피전문점까지는 너무 멀고해서


가까운 파리바게트에서 커피를 마셔봤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아내는 아이스 라떼를 주문해서 마셨어요.


파리바게트에 도착하니 빵 냄새가 너무 맛있게나길래


간단한 빵도 하나 주문해서 먹기로했어요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이런 모습이었어요.


홀더는 꽃을 소재로 한 것 인지


핑크 바탕에 꽃이 그려져있었고,


자세히 보니 LOVE 라는 글씨도 보여요^^


홀더를 빼고 보니 색이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파리바게트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꽤 오랜만에 마신 것 이라서


맛이 어떨지 궁금해 하면서도 먼저 사진을 찍었어요ㅋㅋ



파리바게트의 컵은 전자레인지에 사용하면


안되는 재질로 만들어져있어요.



전자레인지에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이렇게 써놓은 모양이에요^^



뚜껑은 약간 특이하게 생겼는데


음료가 밖으로 흐르지않아서 더 좋은 것 같았어요^^



빨대를 꼽는 구멍도 보이고ㅋ


파리바게트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그렇고


아이스 라떼도 그렇고 맛이 괜찮은 것 같아요.


별로 기대도 하지않았는데 맛이 맘에 들었어요^^


요즘은 인테리어도 새롭게 해서


카페 분위기도 많이나는데다가


빵도 바로 있어서 같이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ㅋ


지금까지 파리바게트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셔봤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