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한참 유행했던


한국 야쿠르트에서 나온


끼리를 먹어봤던 이야기예요.


마트에서는 팔지도않고 야쿠르트 아줌마를 만나야


살 수 있는데 저는 통 못만나겠더라구요ㅋㅋ


아이를 주려고 사놓으신게 좀 있어서


저도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 하나만 먹어봤어요^^



한국 야쿠르트에서 나온 끼리는 이런 모습이에요.


다른 맛도 있다는데


저는 이거 하나밖에 못먹어봤네요ㅋ


큰 박스는 버리셨는지 정보가 써있는 것이 없었어요^^



윗 부분을 뜯으면 이런 모양으로 담겨져있어요.


과자스틱 몇 개와 치즈소스 하나ㅋ



한국 야쿠르트 끼리는


여기다가 과자를 콕 찍어먹으면 되는


아주 관단한 과자예요^^



과자는 총 8개가 들어있는데


반개는 벌써 땡글이가 이렇게 먹는거라고 보여주면서


먹어버려서 없어요ㅋㅋ



요렇게 과자스틱에다가


치즈크림소스를 찍어서 먹으면되는데


제가 먹기에도 맛있더라구요!



한국 야쿠르트 끼리는


아이 간식으로 좋을 것 같은데


제 간식으로도 좀 보이면 사놔야겠다고 생각했어요ㅋㅋ



그런데 과자의 양이 좀 적은 듯한 느낌이 들어요.


소스가 아까워서 손가락으로 찍어먹고그랬는데


다른 과자 좀 남겨놨다가


찍어먹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까지 한국 야쿠르트 끼리를


처음으로 먹어봤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