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에서 퇴근을 하고


몇몇 직원들과 함께 게장을 먹으러 가기로했어요.


직원 중 먹어본 사람에게 들어보니


보라매에 있는 게장뷔페인데 맛도있다고하고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국내산이라고해서 가보기로했어요.


게장 무한리필은 처음 먹어봤네요^^



퇴근했을 때는 비가안왔었는데


버스에서 내리니 비가 조금씩 내렸어요.


보라매 게장뷔페 바로앞에 횡단보도가 있기는 했는데


이 날 따라 공사를 하고있어서 빙~ 돌아갔네요ㅠㅠ



빙~ 돌아가서 길 건너편에서 촬영해본


보라매 게장뷔페의 모습이예요.


비가와서인지 사람이 많아보이지않았고,


게찜+간장+양념 가격이 12500원 이라는 글씨가 보여요^^



가까이가서 보면 창문에


제주도 국내산 게 라고 적혀있고,


포장, 택배 판매도 가능하다고 써있어요^^



자리를 잡고 앉아서보니


게장 드시는 방법이라고 써있는 것이 멀리 보여요.


몸통을 자르고, 다리를 자르고, 게발을 자르고


먹으면 되는 모양이예요^^


부위마다 맛이 다 달라서


맛을 음미하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ㅋ



여러가지 그릇들과 함께


무한리필이라는 현수막이 큼지막하게 보여요^^



국내산 제주도 게를 이용한 게장이다보니


더 맛날 것 같아요ㅋ


소주, 콜라, 사이다, 맥주, 막걸리 등 여러가지 음료수도 보여요.



택배 및 포장으로 사가는 경우에는


간장게장은 2만2천원, 양념게장은 2만6천원,


게찜은 15000원 이예요.


보라매 게장뷔페에서는


간장계장과 양념게장은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지만


게찜은 리필이 안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게장뷔페의 무한리필 가격은


어른은 12500원, 어린이는 6천원 이예요.


공기밥은 1천원, 음료수는 2천원 이예요^^


계란후라이는 2개에 2천원 이예요!



술의 가격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소주, 맥주, 청하, 매화수는 4천원이고,


막걸리는 3천원 이예요^^



자리에 앉으면 밑반찬들 먼저 가져다주시고


밑반찬들을 조금 먹다보면


간장게장, 양념게장, 게찜을 가져다주셔요^^



간장게장은 요렇게 생겼고,



양념게장은 요렇게 생겼고



게찜은 요렇게 생겼어요.



미역국을 나눠서 떠먹고


본격적으로 게장을 먹기시작했어요^^



간장게장에 살이 가득차있는데다가


껍질이 억세지않아서 부드럽더라구요^^



양념게장도 매콤함과 게맛이 잘 어울렸어요.


게장뷔페는 처음으로 가봤는데


참 만족스러운 곳 이었어요!



게가 국내산이라서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기도했고,


평소에 게장을 잘 먹을 기회가 없는데


무한리필이라서 게장으로


배를 채울 수 있어서 행복했네요ㅋㅋ


보라매 게장뷔페에 다녀왔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