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친구와 역곡역 부근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홈플러스 방향의 출구로 나가게 되었는데,


회가 좋을 것 같아서 메뉴를 회로 정하고


포장전문점으로 가기로했어요^^


몇 번 다녀와봤는데


친구와 가기에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ㅋㅋ



회 포장전문점 답게 생선의 종류가 다양해요.


능성어, 참돔, 도다리, 돔, 광어, 연어,


우럭, 숭어, 송어 등등 이 있었는데


저희는 광어를 먹기로 했어요^^



테이블은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고,


안쪽에서 촬영했다보니


창문에 반대로 써있어서 보시기 힘들겠지만


술드실분은 사가지고오세요 라는 글씨가 써있어요.


역곡역 근처에 있는 이 회 포장전문점은


술을 판매하지않아요.


'술도 없이 어떻게 회를 먹냐~'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근처의 편의점에서 마실만큼 술을 사가면되요ㅋㅋ


술을 사가는 것이 저렴해서 더 좋기도했어요^^


처음에 갔을 때는


사간 술을 주섬주섬 꺼내는게 어색하기도하고


이래도되나 싶기도했는데 창문에 붙어있는 글씨도그렇고


마시다가 술이 부족하면 편의점에 얼른 뛰어가서


사오시는 분들도 있고해서 눈치 볼 필요는 전혀없어요^^



저도 친구와 함께 마시기위해


참이슬 두 병을 사가지고갔어요ㅋ


둘이서 마시면 1병씩 일단 마시고


2차를 가자고 생각했네요^^



그리고 라면도 가지고가도되요ㅋ


회를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 때


꺼내서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은 전부 가지고가도되요.


포장을 해가서 집에서 먹는다는 생각으로


테이블에 앉아서 먹으면됩니다ㅋㅋ


뜨거운물도 제공되니 더 좋은 것 같아요^^


매콤하고 뜨끈뜨끈하게 한 입씩 먹으면


소주 안주로도 좋더라구요^^



종이컵이나 일회용 접시,


초장, 간장 등등은 전부 제공이 되요.


와사비는 회가 나올 때 옆쪽에 있으니


그걸 섞어서 먹으면되요ㅋ



소주를 이렇게 작은 종이컵에다가 따르고


잠시 이야기를 하다보니


주문해놨던 광어회가 나왔어요.



광어회가 양도 푸짐하고


바로바로 회를 떠서주시니 싱싱하기도 했어요^^


살짝 도톰하게 썰어주셔서


더 쫄깃하고 맛있는 것 같았어요ㅋㅋ



멋지고 고급스럽게 데코가 있지는 않지만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서


어려운 자리가 아닌 사람들과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횟집과 비교하면 가격도 비싸지않아서


딱 친구와 가기에 좋은 횟집이예요^^



회가 나올 때 상추도 함께 나오는데


여기다가 싸먹으면되요ㅋㅋ


지금까지 역곡 회 포장전문점에 다녀온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