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달 삼겹살 데이 쯔음이였어요.


삽겹살 데이라는 2017년 3월 3일은


금요일이다보니 직원들과 시간을 맞추기가 힘들어서


그 다음주에 문래역 월화고기에서 회식을 하게 되었어요.


삼겹살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 이라서


회사에서 퇴근하고 몇 번 가봤던 곳 이기는 한데


갈 때 마다 항상 맛있는 곳 같아요^^


이번에도 맛있게 먹고왔네요ㅋㅋ



문래역 삼겹살 맛집 월화고기 내부의 모습이예요.


자리에 앉으면


멀리 숙성하는 삼겹살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테이블은 이런 모양으로 생겼고,


지금은 자리가 많아보이지만


저희는 칼퇴를 하고 바로 간 것이라서


사람이 별로 없는 것 이예요.


20~30분 정도 후에는 사람이 가득했네요^^


문래역 월화고기에서 단체로 회식을 하려면


예약을 해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삼겹살 맛집으로 소문이나서인지



먹거리X파일에서 착한 삼겹살로 소개되서인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문래역 월화고기에서는


삼겹살을 이렇게 통으로 먼저 구워주셔요.


살짝 익는 동안 소주와 맥주도 주문하고


밑반찬들과 술을 마시면되요^^



인당 하나씩 주는 요것은


삼겹살과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없고


참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삼겹살을 싸먹으면 맛있지만


귀찮아서 잘 안먹게되는 상추ㅋㅋ



요렇게 지글지글 익히고 있다보면



직원분이 집게와 가위를 가지고 오셔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요.


통 삼겹살은 요령이 있어야 자를 수 있는 돼지고기인지


제가 자를 때는 이렇게 이쁘게는 안잘리더라구요ㅋㅋ



직원분이 잘라주신 삼겹살을


돌려가면서 익힌 다음에 먹으면 참 맛있어요^^



삼겹살 말고 다른 돼지고기도 주문해봤어요.


갈매기살도 맛있고 목살도 맛있어요.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곳 이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다른 고기들도 참 맛있는 것 같아요ㅋ


고기가 맛있는데다가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는않아서


문래역 근처에서 회식을 하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갈매기살은 그냥 잘라진걸 먹게되어있어서


가위로 자르지않고도 먹을 수 있어요^^


문래역 삼겹살 맛집 월화고기에서


회식을 하고왔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