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에서 동료들과 함께


뭔가 특별한 메뉴를 먹고싶은 날 이었어요.


마침 도미노피자에서 40%나


가격 할인받을 수 있는 동료가 있다고해서


몇 명이서 돈을 모아서  주문하기로 결정했어요ㅋㅋ



도미노피자에서 금방 배달이 되었어요.


4명이서 먹기에 직화스테이크피자 하나로는


양이 좀 부족할 것 같아서


하프&하프 스파게티도 함께 주문했어요^^



박보검이 모델로 있는 도미노피자의 모습이예요.


피자박스 전면에 박보검이


피자를 들고 웃고있는 모습이^^



하프&하프 스파게티의 모습이예요.


가격은 9800원이고,


이름처럼 2가지 스파케티 맛을 볼 수 있는 메뉴에요^^



화요일에는 인터넷 방문포장 주문 시에는


모든 피자의 가격이 40% 할인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화요일이 공휴일이라면 제외되니


이 부분도 알아둬야할 것 같아요ㅋ


도미노피자는 알아보면 가격이 조금 있는 피자이다보니


요런 혜택을 자꾸 찾아보게되네요ㅋㅋ



도미노피자에서 나온 직화스테이크 피자의 모습이예요.


이름처럼 스테이크가 올려져있고,


새우도 올라가있는 모습이예요^^



피자가 배달되어오는 동안 흔들리지않기위해


가운데에 고정핀이 꼽혀져있어요^^


직화스테이크 피자의 가격은


L 사이즈 32900원, M 사이즈 27500원 이예요.



피자를 먹어보니 치즈도 적당히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고,


스테이크와 새우도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피자를 먹으면서 "맛있다~"를 말하면서


도미노피자를 칭찬하면서 먹었네요ㅋㅋㅋ



피자를 열어봤으니


이제 하프&하프 스파게티를 열어봤어요^^



2가지의 스파게티를 먹어볼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듬뿍 가져다주신


국내산 오이로 만들어져있는 오이피클ㅋㅋ



핫소스와 도미노 갈릭디핑소스도 함께 들어있어요.



먹다가 조금 다른 맛을 느끼고 싶다할때


찍어먹거나 뿌려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도미노피자를 먹으면서


함께 마시면 참 좋은 스프라이트 예요.


한 판에 한 병 정도가


딱 적당한 것 같았어요^^


지금까지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 가격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