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역곡 돈삼이네 에서 고기 무한리필 을 이용해 봤습니다. 이 곳 앞을 지나가다보면 사람이 정말 많고, 어떨 때는 대기를 했다가 먹어야하는 경우도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 이라 맛이 참 궁금했는데 이번에 먹어봤습니다.



고기 무한리필이면 국내산이 아닌 경우도 상당히 많은데, 고기가 국내산이라는 부분도 굉장히 큰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역곡역에서 나와서 카톨릭대학교 방향으로 걸어가다보면 길가에 보이는 곳 입니다. 착한 돈삼이네 라는 간판과 함께, 100% 국내산돈육 이라는 글씨가 눈에 띕니다. 사진이 좀 어둡게 나오기는 했는데 길가에 있어서 전혀 어두운 장소는 아니에요^^



역곡 돈삼이네 에서는 200g을 먹으면 7000원 이고, 고기 무한리필로 먹으면 1인에 11000원 이라서 크게 가격 차이가 나지는 않더라구요. 저희는 많이 먹는 편이라 그냥 고기 무한리필로 주문을 했습니다.



먼저 밑반찬을 가져다주셨어요. 쌈장, 생마늘, 김치, 콩나물무침, 부추무침 입니다.



불판은 많이 보던 형태로, 약간 기울어져있는 형태에요. 위쪽에서 고기를 구우면 기름이 빠지는데, 그 기름으로 김치, 콩나물, 부추 등을 구워먹으면 되도록 만들어진 불판이에요.



고기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요렇게 불을 켜주신 후에 돼지껍데기를 이용해서, 불판에 기름칠을 해주셔요. 이렇게 하면 불판에 고기가 늘러붙지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물, 소금장, 기름장, 앞치마는 셀프서비스이니, 필요하다면 직접 가셔서 가져오시면되구요. 역곡 돈삼이네 는 금연구역 이기 때문에, 담배는 밖에서 피우고 들어오셔야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고기와 함께 상추도 준비가 되었고



고기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이미 불판이 많이 달궈진 상태라서 금방 구워지더라구요.



저희는 고기를 구우면서 아래쪽으로 김치와 콩나물, 부추, 생마늘을 적절하게 배치해두었습니다.



고기를 먹다보면 어느새 김치, 콩나물, 부추, 생마늘도 구워져있어서 느끼함을 잡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약간 매콤한 맛과 함께 볶아져있는 느낌이라 더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



고기가 조금 구워진 상태에서 소주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소주 한 병을 주문했는데 이렇게 센스있게 얼음에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시원함을 유지하면서 마실 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역곡 돈삼이네 는 처음으로 가봤는데, 고기 무한리필 인데도 불구하고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국내산이라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고, 가격도 착한편이라 다음에도 이용할 것 같은 음식점이었네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