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곡역 근처에서 저녁 식사할 장소를 찾아보다가


조마루 감자탕을 발견하고 다녀와봤어요.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않고


뼈 해장국을 먹으면


속도 든든할 것 같아서 다녀왔어요^^



역곡역에서 나와서


횡단보도를 한 번만 건너면 갈 수 있는 곳 이예요.


퇴근시간이라서그런지 횡단보도에


사람들이 참 많았어요^^



조마루 감자탕은 생긴지가 좀 된 것 같은 모습이었어요.


메뉴는 뼈다귀 전골, 뼈다귀 해장국, 뼈다귀 등이 있고,


라면, 우거지, 감자, 당면, 수제비, 볶음밥 등은


2천원 정도에 추가가 가능한 것 같았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예요.


매장이 상당히 커서 자리가 많았어요.


필요한 것이 있을 때는 벨을 누르면되요.



저희는 메뉴를 뼈 해장국으로 선택해서,


끓이면서 먹을 것이 아니다보니


이렇게 뚜껑이 닫혀져있어요.



밑반찬은 깍두기, 고추, 김치, 쌈장 이예요.



흰 쌀밥이 먼저 나오고



뼈 해장국의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주셨어요.



소스는 이렇게


앞접시에다가 덜어서 먹으면되요^^



뼈 해장국도 주문하고나서 금방 나왔어요.


다음에 갈 곳이 있어서


술과 함께 먹지는 않았지만


안주로도 참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고기도 많이 붙어있어서


뜯어먹는 재미가 있었네요ㅋㅋ


손으로 먹다보니 뜯을 때는 사진촬영을 못했어요^^



조마루 감자탕 뼈 해장국은


너무 맵지도 짜지도 않고


적당히 칼칼한 맛이 좋았어요ㅋ



뼈 해장국을 다 먹고나니


속이 든든하기도하고 마음에 들었네요^^



역곡역 조마루 감자탕의 위치예요.


역곡역에서 홈플러스 방향으로 걸어가다가


횡단보도를 건너면 1층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않은 곳 이예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