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전 내내 배가 고프다가도


점심식사를 갑자기 하기싫은 날이 있어요


업무가 갑자기 많아지고


해결이 안될 것 같은 기분이들 때


가끔 그렇게 점심식사를 하기싫은데


그럴 때는 보통 까페에서 커피만 마셔요ㅋ



제가 가장 자주가는 까페는


스타벅스에요ㅋㅋ


원두가 맛있는 것도 같고


분위기도 좋은 것 같아서


자리만 있다면 가는 편 이에요^^


커피와 함께 조각케익을 먹을 때도있고


그냥 커피만 마실 때도 있어요ㅋㅋㅋ



요렇게 커피에다가


초록색 빨대를 꼽아서 먹고있으면


점심식사 시간도 조금 더 길어진 느낌이라


가끔 이렇게 커피만 마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원래는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지만


이번에는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커피를 마시면 졸리지않게하기도하고


정신도 또렷해지는 이유도 있는데


그 이유는 카페인 때문이라고해요



카페인은 뇌에서 피곤한 신경을 쉬게하는


아데노신의 작용을 방해하는


각성효과를 불러일으킨다고하는데


이런 효과때문에 커피를 마시면


기분이 좋아지는가봐요ㅋ



요렇게 앉아서 열심히마시다보면


점심식사를 했을 때보다는 길긴하지만


여전히 짧은 점심시간이 지나가고



다시 일을 하러 올라가야해요ㅋㅋ


점심식사 하기싫은 날 까페에서


요렇게 커피 한 잔 하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이렇게만 먹고 일하다보면


퇴근전에 배고파질 수 있지만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