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주말에 혼자서 시간을 가지면서


점심시간에 버거킹 인천작전점에 가서


슈프림치즈 세트를 먹어봤어요^^



버거킹 인천작전점의 모습이예요.


근저 홈플러스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식당에서 혼자 밥을 먹기가 좀 그렇기도하고


햄버거도 갑자기 너무 먹고싶어져서


메뉴를 선택해서 먹어보기로했어요^^



버거킹 인천작전점은 줄을 서서


기계로 메뉴를 신청하게 되어있다보니


빠르게 신청을 해야겠더라구요!


오래걸리면 뒤에있는 사람들에게


눈치가 보일 수 있을 것 같았어요ㅋ


저는 버거킹에서 처음으로 메뉴를 기계로 주문해보기는 했는데


기계가 안내해주는대로하면 그렇게 어렵지않아서


누구나 쉽게 주문할 수 있을 것 같기는했어요^^


직원분이 따로 메뉴 주문을 받아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도 직원분께 주문하는 사람은 없더라구요!



패스트푸드답게 엄청 빨리 나왔어요ㅋㅋ


버거킹 슈프림치즈 세트의 모습이예요.


개인적으로는 콜라보다는 스프라이트를 좋아해서 변경을 했어요^^


메뉴가 준비되면 출고안내 모니터에


주문번호를 안내하는데 여기에 영수증을 보여주고


주문한 메뉴를 받으면되요!


세트 메뉴의 가격이 3900원이라서


큰 부담은 없는 것 같아요.



스프라이트는 이런 모습이예요.


뚜껑이 특이하게 되어있는데


잘은 모르겠지만


빨대를 꼽았을 때 흘러나오지않도록


디자인이 이렇게되어 만들어진 것 같아요^^



그리고 맛있는 감자와



토마토케찹이예요.


버거킹 케찹은 10g 인데


이 정도면 세트메뉴 하나의 감자를 먹는데


부족하지는 않더라구요ㅋ



그리고 슈프림치즈버거의 모습이예요.


저는 치즈를 좋아하다보니


웬만하면 치즈가 들어가있는 버거를 먹는 편 이예요ㅋㅋ



열어보면 치즈도 그렇고


패티도 많이 들어있어서


참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버거킹은 다른 패스트푸드점과 함께 있으면


예전에는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때문에


먹지 않았을 때도 있었는데


요즘은 이런 메뉴들이 나와있어서 참 좋으네요^^



버거킹 인천작전점의 위치는


작전역에서 홈플러스 방향으로 걷다보면 나와요.


매장도 꽤 넓은 곳 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 같아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