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속이 자주 안좋은 편 이예요.


그래서 요거트 제품이 보이면 눈여겨보고있다가


할인을 하면 구매를 하고있어요.


장에 좋다는 액티비아 요거트를 한 번도 못먹어봤었는데


마침 할인을 하길래 맛도 볼겸 사와서 먹어봤어요.



액티비아 요거트는 4개 짜리를 사왔어요.


장에 좋다는 소리는 많이들어서,


사먹고싶었던 차였는데 마침 할인을 하더라구요.


플레인 요거트가 왠지 더 몸에 좋을 것 같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요거트들도 플레인은 맛이없어서 못먹겠어요ㅋㅋㅋ



유통기한은 제품 상단에 나와있고,


딸기는 53%가 들어있으며 중국산 이예요.


레몬농축과즙(이스라엘산)도 들어가있네요^^


액티비아 요거트는 냉장보관을 해두는 것이 좋고


적정온도는 0도씨~10도씨 정도라고해요.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을 하거나 빨리 먹는 것이 좋아요.



1월달에 구매했던 것 인데,


구매했을 당시의 유통기한은 2주일정도 였어요.


중량은 320g 칼로리는 280kcal 이예요.



총 4개가 들어있고,


하나에 80g이니 한 개당 70kcal 인 모양이예요.


기존 제품보다 딸기가 15% 더 들어갔나봐요^^



액티비아 요거트 케이스를 뜯어보면


이렇게 4개가 들어있어요.



용기 가장자리가 생각보다 날카로워서


뚜껑을 뜯을 때는 조심하는 것이 좋겠고,


어린 아이들이 스스로 뜯어서 먹으려고할 때는


어른이 뜯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요렇게 뚜껑을 뜯어서 열어보니



속에 딸기들이 살짝살짝 보여요^^



액티비아 요거트 딸기 맛 에는


딸기들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하루에 하나정도 먹는 습관을 들이면


장에 좋다고하는데


유통기한이 은근히 짧아서


꾸준히 사다가 놓고 먹기가 힘들긴하네요!


아무튼 딸기가 들어있어서 달달하기도하고 맛있었어요ㅋㅋ


지금까지 장에 좋다는 액티비아 요거트를


먹어봤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