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중학교 동창을 오랜만에 만났어요.


메뉴는 곱창전골로 정해두고


부평에서 만나서 불타는주먹다짐이라는 고기집에서


소주한잔 하고왔네요^^


먹어보면 역시 곱창전골은 안주로 참 좋은 음식같아요!



부평 고기집 불타는주먹다짐은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가 어렵지는않은 곳 같아요!


생고기전문점이다보니 단체로 회식도 가능한 곳이라서


혹시 예약을 하실 분들은


전화번호로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람이 많은 곳 이라서 단체로 회식을 하려면


예약을 미리 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매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의자는 뚜껑을 열면 가방이나 옷 등을 넣을 수 있어서


냄새가 스며드는 것을 막아줄 수 있어요^^


저희는 9시쯤 갔는데 자리가 조금 남아있더니


저희가 나올 때 쯤에는 남은자리가 하나도 없을정도더라구요!


저는 처음가봤는데 맛집인 모양이에요!



부평 고기집 불타는주먹다짐의 메뉴판 이예요.


주먹고기, 생삼겹살, 육회과즙, 차돌박이, 소막창, 껍데기,


꼬막, 목살김치찌개, 계란찜, 물냉면, 비빔냉면 등


메뉴가 참 다양해요.


추억의 도시락, 날치알주먹밥, 참치주먹밥 같이


곱창전골과 함께 먹으면 좋을만한 메뉴들도 보여요.


소주의 종류도 다양하고 술의 종류도 다양해서


어떤 사람들과 함께가도 취향대로 골라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벽에는 뭔가 친근한 그림들이 보여요.


친구랑 가기에 딱 좋은 고기집 같았어요^^



의자에 앉으면 반짝반짝한 테이블이 보여요.


가운데에 있는건 고기판인데


구워먹는 고기는 여기에다가 구워먹고


곱창전골같이 끓여먹는 메뉴는


미니 가스레인지에 올려서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어요.



곱창전골의 친구들인


볶음밥, 라면사리, 당면사리의 가격이예요.


다 먹고나서 볶음밥을 볶아먹었어야하는데


배가부르기도했고 깜빡하기도해서 그냥온게 너무 아쉽네요.


다음에 가면 꼭 볶아서 먹어봐야겠어요.


먹다가 부족하면 야채와 곱창을


추가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곱창전골이 나오기전의


부평 고기집 불타는주먹다짐에서 밑반찬을 가져다주셨어요.



김치


- 너무 맵지도 짜지도않고 맛있었어요^^



어묵볶음


- 단독으로 먹어도 소주안주로 좋은 것 같아요!



콩나물


- 매콤하고 맛있어요. 역시 소주안주로 좋은 메뉴예요^^



처음처럼 소주를 먼저 주문해서


밑반찬과 함께 마시고있으니



금방 곱창전골을 가져다주셨어요^^


당면을 너무 오래끓이면 맛이덜해진다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셔서


익자마자 당면부터 얼른 건져먹었네요ㅋㅋ



조리가 되어서나오는데다가 불도 알맞게 켜주셔요.


그냥 당면만 익으면 먹기시작하면되는


요리를 할 줄 몰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곱창전골이예요ㅋㅋ



앞접시에다가 국자로 담아서 먹으면되요.


이 곱창전골은 포장도 가능해서


포장해다가 집에서 끓여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어요.


곱창이 쫄깃쫄깃하고 곱도 많이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참 맛있었던 곱창전골이네요!



부평 고기집 불타는주먹다짐만의 독특한 소스예요.


이런 모양으로 처음에 가져다주시는데



젓가락으로 살짝만 섞어서 드시면 된다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진짜 살짝만 섞어봤더니 이런 모양으로 바뀌더라구요^^



곱창을 건져서 소스에다가 찍으먹으면


고소한 맛에 매콤한 맛이 더해져서 정말 맛있어요^^



곱창전골과 함께 먹으려고 참치주먹밥도 주문해봤어요.


비닐장갑과 함께 주시는데


밥이 많이 뜨겁지는않아서


비닐장갑을 끼고 손으로 섞으면 되더라구요!



섞어서 주먹밥을 동글동글하게 만들어봤는데


예쁘게 만들기는 참 어려웠어요ㅋㅋ



다음에 또 가려고 명함도 가지고와봤어요^^



부평 고기집 불타는주먹다짐의 위치예요.


1호선과 인천지하철이 만나는 부평역에서


큰 길을 따라 굴다리오거리 방향으로 가다보면


오른쪽에 보이는 곳 이예요.


곱창전골에 소주한잔 하기에 참 좋은 장소였네요!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서 더 좋았고


친구와 함께가기에 어울리는 장소라서 좋았네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