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햄 종류를 참 좋아해요.


특별히 요리 실력이 없어도


후라이팬에다가만 구워먹어도 맛있는데다가


밥반찬으로도, 술안주로도 좋기 때문이예요^^


이번에 마트에 갔다가


청정원 불고기 비엔나를 사왔어요!



불고기 비엔나 중에


양도 많고 양에 비해서 가장 저렴한 제품으로 사왔어요.


다른 제품에 비해서 참 저렴했는데


앞쪽에 살짝 햄의 모양을 보니


다른 제품과 크게 다르지않아보였고


양도 많은데다가 브랜드도 청정원이라서 사왔어요^^



용량은 1000g 이예요.


총 3000칼로리 이고,


육가공품 / 가열제품 이라고 적혀져있어요^^



뒷면에 보면 청정원 불고기 비엔나를


어떻게 먹는 것이 맛있는지 적혀져있고,


어린이 간식, 도시락반찬, 꼬치, 어른들의 술안주 등


각종 요리에 사용하면 좋다고 나와있어요!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때는 산소흡수제를 꼭 빼고 해먹어야할 것 같아요.


남은 불고기 비엔나는 냉장보관을 해두는 것이 좋고,


아래쪽에는 해썹마크도 있어요^^



1000g 짜리 청정원 불고기 비엔나 가격은


저희 집앞 마트에서 4950원 이었어요.



후라이팬을 준비하고


식용유를 두르고 불을 켠뒤에



불고기 비엔나들을 먹고싶은만큼 데우기 시작했어요.


칼집을 내면 더 맛있을 것 같기는한데


칼집을 내는게 귀찮기도했고,


저는 조리하고나서


칼집 낸 것과 안냇것의 맛의 차이는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



식용유에 익은 청정원 불고기 비엔나의 모습이예요.


식용유와 함께 달궈져서그런지


더 반질반질해진 것 같아요^^



불고기 비엔나는 칼집을 내지않고 그대로 익히기만하면


뻥뻥 터질 수 있으니 계속해서 볶아주는 식으로


돌려주면서 익히는 것이 좋더라구요!



술 생각도 나서


냉장고에 있던 술도 꺼내봤어요^^



역시 술안주로도 참 좋은 메뉴예요^^


청정원 불고기 비엔나는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참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지금까지 집에서 비엔나를 익혀먹어봤던 이야기였어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