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아내와 함께 고기를 구워먹으며 술을 한 잔 하고싶어서


고기집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아내가 예전에 친구들과 가봤을 때 맛있었다길래


저와 둘이서도 가보게 되었네요^^


1호선 온수역 근처에있는 고바우 덩어리 생고기 라는 곳 이예요.



저렴하고 맛도 있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있는


1호선 온수역 근처 고바우 덩어리생고기 예요^^


전화번호는 간판에 있는 번호를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입구를 들어가서보면 이런 모습이예요!


안쪽에서 입구쪽을 촬영하면 이렇게 보여요


연탄이나 의자모습을 보면 더 옛날같은 느낌이 들어요^^



가봤더니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어디를 앉을까 잠깐 고민을 하고있다가


안내해주시는 곳으로 한 쪽에 자리를 잡고 앉게 되었어요.


1호선 온수역에 있는 고바우 덩어리생고기는


앉아서 주문할 때 까지 직원분이 서계시니


메뉴를 정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ㅋ



덩어리생고기, 돼지갈비, 돼지껌데기 등 메뉴가 보이는데


가격이 참 저렴해요.


소주도 자몽에이슬 빼고는 2500원이라 저렴하더라구요^^



주문하고나면 불을 켜주시고



고기도 바로 올려주셔요



국물도 있는데 맛있어요ㅋ



덩어리생고기도


질이 좋은 돼지를 사용하시는지 윤기도 흘러요^^



밑반찬들 이예요.


마늘, 쌈장, 양파, 깍두기,


그리고 고기를 싸먹을 수 있는 상추도 보여요^^



고기를 올려서먹을 수 있는 야채무침도 따로 주시고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금도 주셔요ㅋ



저희는 처음처럼을 주문했어요.



역시 고기에는 소주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1호선 온수역 근처의 고바우 덩어리 생고기는


고기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은데


저희 부부가 가기에는 너무 시끄럽더라구요.



시끌시끌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원래 입구를 들어가기전까지만해도


소주 2병정도에 고기도 2인분정도 더 주문해서 먹으려고 했었는데,


직원분들을 부르기도어렵고


저희가 자리를 잘 못 잡은 것인지 양 옆이 너무 시끄러워서


그냥 2인분하고 소주 1병만 마시고 얼른 나왔어요ㅋㅋ



고기는 참 맛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1호선 온수역에 갈일이 있으시면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회식 장소로도 부담없이 좋을 것 같았어요!


제 생각에는 가족끼리나 연인끼리 가서


이얘기 저얘기하면서 먹기는 조금 어려울 듯한


고바우 덩어리생고기에 다녀온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