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V10 전면 카메라가 갑자기 흐릿하게 나와서


가까운 LG전자 북인천서비스센터에 다녀오게되었어요.


엘지전자에서 받았던


카메라 수리후기 입니다^^



날씨가 조금 흐렸던 날 이었어요.


V10 후면 카메라는 이상이 없는데,


전면 카메라만 이상했어요.


저는 차를 끌고가지는않고 버스를 타고다녀왔어요ㅋ


주차장이 넓기는한데 아웃백도있고


토요일인데다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도 이쪽에 있어서


주차장에 차를 댈 곳이 그렇게 많이 보이지는않았어요^^



전면 카메라로 촬영을 하면 이렇게 흐릿하게 보였어요.


셀카를 즐겨서 촬영하지는않지만,


이렇게 보이니 제 V10 스마트폰에


다른 문제가 있는건아닌지 찜찜해서


수리를 하러가게된 것 이예요^^



LG전자 북인천서비스센터는 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계단으로 올라가도되긴하지만


생각보다 계단하나하나의 높이가높아서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주시면되요^^



LG전자 북인천서비스센터는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운영을 하지않고,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서비스 업무시간이예요.



LG G6 예약구매하면 뭔가 선물을 준다는 내용이


엘레베이터에 붙어있는 것 보니


LG전자에서 밀고있는 스마트폰 같았어요.


저는 3월 4일에 다녀와서 지금에서야 포스팅하는거라


벌써 지난 행사네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자마자


직원분들께 인사를 받고 어디가 고장났는지 물어보시면서


제 스마트폰을 맡기느라


LG전자 북인천서비스센터의 사진은 없네요!


센터의 크기도 큰 편인 것 같고


컴퓨터 여러대와 정수기 등이 구비되어있고


TV를 보면서 기다릴 수 있어서 지루하지않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V10 전면 카메라를 수리하고 나오면서 촬영한 사진인데


수리가 잘 되었더라구요!


광각카메라쪽이 문제가 있었다고하시는데


친절하게 금방 고쳐주셨어요ㅋㅋ


기다리면서보니 크게 화를 내시는분들도 있으시고


컴퓨터를 포맷해달라고 가져오시는분도 보이셨는데


그런 상황에서도 응대를 잘 해주시더라구요^^


LG전자 북인천서비스센터 V10 카메라 수리후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