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계양 홈플러스에 갔다가 알라딘 중고서점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한 번 가봤어요!


개인적으로 책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종류도 많아서


알라딘 중고서점을 참 좋아하는데


계양 홈플러스에 이렇게 생겨서 참 좋으네요^^



계양 홈플러스 안에 이렇게 개방형으로 들어섰더라구요.


생긴지 얼마되지않았는데 책들이 참 많이 꼽혀있어요^^



한 쪽에 아이들과 함께 책을 볼 수 있는 공간도있고,


분류도 잘 되어있어서


책 찾기도 편리하게 잘 되어있는 것 같았는데


보고나서 제자리에 꼽아놓지는 않은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책을 보는건 참 좋은 일 이지만


보고나서 제자리에 꼽는 습관도


함께 알려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ㅋ



계양 홈플러스 알라딘 중고서점에는


매장에서 상품검색을 할 수 있는 곳이


어디서나 보이는 장소에있어요ㅋ



가보면 다른 알라딘 중고서점과 비슷하게


벽에 모니터가 달려있고


밑에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있어요ㅋ



상품검색을 꼭 여기서 할 필요는 없고


사람이 많을 때는 스마트폰에서도 바로 검색이 가능해요.


줄이 많이 서있다면 스마트폰으로


검색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 책 저 책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내니


금방 시간이 지나갔어요ㅋ



계양 홈플러스에 알라딘 중고서점이 생긴지 얼마안되서그런지


책을 팔러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아무래도 근처에 중고책을 판매할만한 곳이 없다보니


알라딘 중고서점이 생기자마자 팔러 오신 것 같아요.


저희도 나중에 올 때는 몇 권이라도 챙겨오자고 이야기했네요ㅋ



아이와 함께 책을 보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아이도 조금 크면 함께와서 읽어야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아직은 어려서 한글을 몰라서그런지


그림이 많은책이아니면 크게 관심이 없더라구요ㅋㅋ



알라딘 중고서점은


계양 홈플러스의 애슐리 앞쪽에 생겼어요.


홈플러스에 자주가더라도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듯 했지만


이렇게 큰 중고서점이 계양구에 생겨서 참 좋으네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