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가집에 가있는 동안


아내와 아이는 친구를 만나러가기로되서


장인어른, 장모님과 함께


삼산동에 있는 블루오션 찜질방에 다녀왔어요



장인어른도 함께 가신거라


조금 어색할 수 있었지만


한층 가까워진 듯한 느낌이었어요ㅋㅋㅋ


삼산동 블루오션 찜질방은


요렇게 항상 물이 흐르는 곳이 있어서


아이들이 자꾸 손으로 만져보고그러더라구요^^



계단으로 이렇게 내려오자마자



안마의자가 여러대 보이는데


이용요금은 16분에 2천원 이에요


입장할 때 받았던 팔찌로 찍고 이용하면되요ㅋ



안마의자 옆쪽으로는 PC방이 있는데


이용요금은 1천원에 40분 이에요^^



PC들 뒤쪽으로 추억의 오락기도 보였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았고


잠깐잠깐씩 아이들이


오락을 하고 돌아가는 모습이 보였어요ㅋ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도 참 많아보였는데


다들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었어요^^



삼산동 블루오션 찜질방 내에 있는


어린이 놀이방의 모습이에요


조금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오면


여기서 잠깐 놀게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ㅋ



돌아다니다보면 참나무 구들한증막도 보여요


어른들을 뜨끈뜨끈한걸 좋아하시니


많이들 들어가서 피로를 풀고 나오시는 것 같았어요ㅋ



저는 더운걸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밖에서 TV를 조금 보다가


토굴방에서 잠도자고 그러면서


피로를 잘 풀고왔어요ㅋㅋ



굴포천역에서도 가까운


삼산동 블루오션의 모습이에요


규모도 있고 시설도 괜찮은 곳 같아서


가족끼리 다녀오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