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친구를 만나서 족발에다가 한 잔 하고,


2차로 영등포 스몰 비어 집 중 하나인 청춘싸롱에 다녀왔어요!


배가 부르긴한데 뭔가 좀 아쉽고 딱 한 잔만 더 하고 싶을 때


스몰 비어 집 같은 곳이 가격도 저렴하고 참 좋은 것 같아요^^



영등포 청춘싸롱의 모습이예요.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사람이 많지않아서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친구와 자리를 잡을 때 까지만해도 엄청 조용했는데


2차나 3차 정도에 스몰 비어 집을 찾는 사람들이 많았는지


금방 시끌시끌 해지더라구요ㅋㅋ



영등포 청춘싸롱은 2층에 위차하고있어서


창밖을 구경하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창밖을 보면 연인들도 많이보이고,


친구끼리 다니는 것 처럼 보이는 사람들도 많이보이고


지나다니는 사람들도 많이 보이고 그래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영등포 청춘싸롱의 메뉴판 이예요.


에그철판볶음, 삼겹누들볶음,


크림치즈소세지, 매콤&허브닭꿀벅지바베큐,


매콤낙지볶음우동 등의 메뉴가 보였는데


1만원 안쪽의 메뉴라서 큰 부담이 없는 가격처럼 보여요!


저희는 치즈맛을 보고싶어서 크림치즈소세지를 주문했어요^^



소주 가격은 4천원 이고,


청포도사케나 복분자사케는 5천원 이예요^^


친구하고 사케를 먹을까하다가


1차에서 소주를 마셔서


섞어먹으면 안좋다는 생각에 소주를 주문했어요.



사람은 피부색과 상관없이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며


꿈을 기다리는 사람과 스스로 찾아 나서는 사람이라고 써있네요.


영등포 청춘싸롱은 재미있는 그림들도 많아서


보는 재미도있고,


이런 명언들도 있어서


생각을 한 번쯤 더 해보는 경험도 되었어요^^



이것저것 구경을 하며 친구와 이야기를 잠깐 하다보니


크림치즈소세지가 나왔어요.


가격대비 양도 은근히 있고


맛있어보이는 비쥬얼 이예요^^



소세지로 치즈를 찍어서 먹으면


소주 안주로도 참 좋더라구요^^



소세지도 맛있고 감자도 맛있었네요!


역시 크림치즈를 듬뿍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ㅋㅋ



1차에서 배부르게 먹고왔다보니


크림치즈소세지 하나로도 훌륭한 안주가 되더라구요^^



크림치즈소세지는 8500원이고 참이슬은 4천원 이라서


총 12500원이 나왔어요!


간단하게 먹기에 참 좋은 영등포 스몰 비어 집,


청춘싸롱에 다녀온 이야기였습니다^^



영등포역에서도 가까워서 약속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ㅋ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