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희 회사 대표님이 곱창을 못 드시다보니


문래역 근처에 맛있는 곱창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도


못가고있다가 대표님이 참석이 어렵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에 처음으로 회식 메뉴로 곱창을 선택해봤어요ㅋㅋ



저희가 갔던 곳은 곱 문래점 이에요.


문래역에서 그렇게 멀지않은 곳에 있어요!


TVN 수요미식회에 마포 직영점이 방송되어서


더 유명해진 모양이에요.


국내산 곱창만 고집한다는 문구를 보고 가보게되었어요^^



퇴근시간이 되자마자 곱창 집으로 얼른 뛰어서 먹으러갔어요.


아직 자리가 많아보이지만,


조금 있으니 자리가 꽉 차더니


밖에 기다리는 분들도 보이더라구요.


당일 도축한 황소곱창만 판매한다는 현수막이 보여요^^



곱창을 구울 때 연기가 많이 나서인지


위에 환기가 되도록 도와주는 시설도 보여요.


곱 문래점은 곱창에 인공 연육제를 단 1%도 사용하지않고


천연 과일로만 연육한다고 써있어요.



수요미식회 말고도 식신로드에도 나왔던 모양이었어요.


메뉴는 황소곱창, 황소모듬구이, 곱창전골,


대창구이, 특양구이, 염통구이 등 종류가 참 많아요.



요렇게 테이블에는


휴대용 가스레인지를 하나 놔둬주셔요.



인테리어는 환풍구같이 생긴 곳에


소주병이 꼽혀있는 것으로 완성ㅋ


간단해보이지만 곱창 집과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소스도 각자 하나씩 나눠주셔요ㅋ



밑반찬들도 가져다주시고



얼큰한 콩나물국도 챙겨주셨어요.



초벌구이가 약간 되어있는 곱창을 가져다주셨어요.


부추위에 뭔가 하얀가루가 뿌려져있었는데,


아마 콩가루가 아닐까 추측만하고


이게 뭔지 여쭤보지는않고 얼른 먹었어요ㅋㅋ



곱창을 먹다가 대창도 먹어보고했는데,


둘 다 맛있더라구요!


싱싱한 느낌과 고소한 느낌이 어울려서 더 맛나는 것 같았어요.


역시 소주안주로 너무 좋은 메뉴에요^^


부추와 함게 먹으면 느끼함도 사라지고 좋더라구요ㅋ



곱창을 다 먹고나서 배불렀지만


볶음밥은 먹어보고싶어서 주문을 했어요.



볶음밥 위의 김가루도 맛있어보이고


아래쪽에는 달걀이 얇게 쫙 깔려있어서


더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에요^^



계란이 살짝 구워질 때 쯤


샥샥 섞어서 먹기 시작했어요ㅋㅋ



배가 불러도 먹을 수 있는 볶음밥이 완성되었어요ㅋ


회사에 입사한지 3년정도가 되었는데


처음으로 직장 동료들과 함께 곱창을 먹어봤네요^^


문래역 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곱창 집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 곱 문래점에서 곱창으로 회식했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