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아내와 함께 이디야 역곡북부점에 갔다가


배가고파서 커피와 함께 메이플 넛 브레드를 먹어봤어요^^



이디야 메이플 넛 브레드의 가격은 4800원 이예요.


엄청 오래전에 누군가 이디야 상품권을 선물로 주셔서


그걸로 주문해서 먹었네요ㅋㅋ



주문해놓고 기다리다보면 진동벨이 울려요^^


이디야 역곡북부점이 인기가 많은지


자리가 하나도 없어서 나가야하나 하고있었는데


6인용 테이블이 자리가 나더라구요.



아내와 함께 둘 이라서 좀그런가 하다가 앉을 자리도없고해서


얼른 먹고 나가기로했어요ㅋ



메이플 넛 브레드와 함께 커피 두 잔 이예요.


아내는 따뜻한 커피,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예요^^



메이플 넛 브레드는 요렇게 생겼어요.



위에 슬라이스 아몬드가 올라가있어서 더 고소해보이는 느낌이예요.


그리고 메이플 시럽이 뿌려져있어서 더 달콤해보여요^^



아몬드 말고도 호두 같이 보이는


다른 견과류도 군데군데 보여요ㅋㅋ



포크로 요렇게 꼽아서 메이플 시럽을 찍어먹으면되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소한 맛과 달달한 맛을 좋아하다보니


참 맛있게 먹었어요!


먹고나니까 든든하기도했고, 커피와도 잘 어울려서 더 좋았네요!


지금까지 이디야 역곡북부점에서


메이플 넛 브레드를 먹어봤던 이야기였습니다ㅋ



이디야 역곡북부점의 위치예요.


2층에 있는데 꽤나 넓어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