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영등포에서 만나서


어디서 술 한잔할까 찾아보다가


달쪽이라는 곳에서 족발을 먹게되었어요.


영등포에는 음식점들도 많고 맛집도 많은데


일부러 찾아간 곳도 아닌데 참 맛나게 먹고왔네요^^



1월쯤 이어서 타임스퀘어 앞에 이렇게 멋지게 해놨길래


사진 한 번 촬영해봤어요ㅋㅋ


크리스마스 시즌이되면 타임스퀘어 앞에 이렇게 설치를 해놔서


지나가던 분들도 사진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친구도 저도 남자이다보니 이런 로맨틱한 설치물은


함께 오래보고 있는걸 싫어해서 한 장만 촬영하고


얼른 족발에 소주한잔하러 갔어요ㅋㅋㅋ



영등포 거리를 조금 활보하다가


날이 추워서 갑자기 들어간 달쪽 이라는 곳 이에요.


메뉴도 처음에는 족발을 먹으려던 것도 아니었고,


그냥 돌아다니면서 메뉴를 선정하게되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사람이 너무 없어서 걱정이 되었지만


나가기는 민망하니 그냥 앉아서 먹기로ㅋㅋ



영등포 달쪽은 이런 느낌이에요.


달을 활용해서 병풍같은 것이 달려있는 모습인데


분위기도 좋은 것 같아요^^



족발의 모습이에요.


전혀 기대를 하지않고있었는데,


먹어보니 정말 쫄깃하고 맛나요^^


제가 딱 좋아하는 족발의 맛 이었어요ㅋㅋ



윤기도 좔좔 흐르고있어서


보기에도 맛있어보이는 족발의 모습이에요^^



그리고 여러가지 채소와 밑반찬들의 모습이에요.


깔끔하게 잘 담아져서 나오더라구요^^



살짝 느끼할 것 같을 때


함께 먹으면 참 잘 어울려요ㅋ



국물도 함께 주셔서



요렇게 덜어서 홍합도 까먹고


매콤한 국물도 떠먹고 그랬네요^^



이런 안주에 소주는 필수ㅋㅋ


참이슬로 주문해서 열심히 먹었어요^^



조금씩 따라서 친구랑 족발을 먹고 마시고


참 잘 먹고 왔네요ㅋㅋ



영등포 달쪽은 영등포 먹자골목쪽에 있어요.


살짝 들어가야 먹을 수 있는 곳 이기는하지만


분위기도 시끄럽지않고 조용해서


이야기를 하면서 먹기에 좋은 장소네요!


맛도 있는 족발집이라 진짜 좋았어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