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부터 포켓몬 고 라는 게임을


참 열심히 하고있어요!


몬스터들을 모으는 재미가 은근히 있네요ㅋㅋ


오늘은 포켓몬 고 게임에서


포켓스탑에서 얻은 알들을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 부화 시키는 방법을 정리해보려고해요^^



우선은 아래쪽에 있는


몬스터볼 모양을 클릭해주세요!



몬스터볼을 클릭하고나면


도감, 숍, 포켓몬, 도구 가 보이실텐데


포켓몬 이라고 써있는 부분을 클릭해주세요ㅋ



포켓몬 이라고써있는 부분을 클릭하고나면


지금까지 잡은 포켓몬들이


쭉 보이실 것 이에요


위의 오른쪽에 보이는


이라고 써있는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알 이라고 써있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지금까지 모아둔 알들이 보이실텐데


그 중에서 맘에 드는 알을 선택해주세요


보통은 2km 보다는 5km 라고 써있는 알이


더 좋은 포켓몬이 나온다고해요!


km라고 써있는 부분은


그 만큼 실제로 폰을 켜고 이동을 해서


이동거리 확보가되야 알이 부화되요^^


포켓몬 고 게임을 하면서


이동을 하면 뭔가 생기는 것들이 많다보니


다이어트까지 시켜주는 어플인가 싶어요ㅋㅋㅋㅋㅋ



아무튼 알을 선택하면


부화장치를 사용한다 라는 글씨가 보이실텐데


그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부화장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아래쪽에 나오게되요!


제가 가지고있는 부화장치는


보이는 것 처럼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3번만 사용할 수 있는 부화장치이고


하나는 무한대로 사용이 가능한 부화장치에요


사용하실 부화장치를 선택하면


포켓몬 고 게임에서 알 부화가 가능해져요^^



알 부화를 시켜놓으면


이렇게 알을 부화하는 아이콘으로 바뀌게 되요



저는 알을 아껴서 뭐하나 싶어서


하나 더 부화를 해놓기로 했어요^^



저는 두 개를 해놓으니


더이상은 안되더라구요ㅋ



이제 열심히 움직여주시면 됩니다ㅋ



지금 포켓몬 고 게임의 오류인지,


제 스마트폰의 GPS 오류인지는 모르겠는데


게임을 켜놓고 충전기에 꼽아놓기만해도


30분에 1km 좀 넘게 이동한걸로 나오네요ㅋㅋ


아무튼 포켓몬 고 게임에서


알 부화 시키는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