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도 는 270여 종의 상록수와 170여 종의 동물이 서식하고 있는 섬 으로 누구나 들어봤을법한 섬 이예요. 이렇게 많은 동식물이 서식하고있다보니,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존하기위해서 1965년부터 홍도천연보호구역 으로 지정되어있어요. 섬 전체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있을만큼, 놀라운 섬 인데요. 오늘은 홍도배편 가격 및 시간표 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해가 질 무렵이면 섬 전체가 붉게 물들어, 홍도 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전해지는데요. 그만큼 자연이 잘 보존되어있어서, 많은 분들이 국내여행지로 알아보는 곳 같아요. 목포항에서 서남쪽으로 115km 떨어져있을만큼 멀리 있지만, 주민 대부분이 어업에 종사하면서도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수입이 더 많을만큼 관광업 또한 발전한 곳 이기도 합니다.



관광을 할 때 홍도배편 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은, 목포항에서 출항하여 가는 방법 입니다. 이 때, 여객선사 2곳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동양고속훼리 와 남해고속 모두 가격 및 할인폭이 모두 동일하니, 시간표와 운항시간에 따라서 선사를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동양고속훼리 와 남해고속 모두, 홀수일과 짝수일의 출발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예약하실 때 시간표 부분을 주의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마다 접속하여 일일이 확인하기 번거로운분들은, 여기서 안내드리는 정보를 먼저 확인하시고 일정이 가능할지 체크후에, 해당 선사 홈페이지에서 다시한번만 최신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동양고속훼리홍도배편 가격 및 시간표 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 안내된 정보들은 2017년 10월 21일 오후 9시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포털사이트에 동양고속훼리 를 검색하면, 바로 아래쪽에 사이트가 확인되는데요. 이 부분을 통해서 홈페이지로 접속하거나, www.ihongdo.co.kr 을 주소창에 직접 입력해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동양고속훼리 홈페이지에 접속하자마자, 메인페이지 이미지에 보유 어선이 나온 뒤에, 바로 홍도야경이 표시되는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참 멋진 것 같습니다. 위쪽 회사소개, 선박소개, 운항일정&운임, 선박이력관리, 여행일정, 관광정보 등 카테고리가 많이 나오는데요. 홍도배편 가격 및 시간표 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그 중에서 운항일정&운임 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는 홍도배편 운항일정과 함께 운임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동양고속훼리의 운항일정입니다. 목포 출항시간, 홍도 출항시간 과 함께, 출항과 입항이 짝수일 인지 홀수일 인지 잘 따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계절에 따라서 약간의 시간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 것 인데요. 시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되었더라도, 문의전화를 한 번 정도는 해보고 출발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간격이 굉장히 넓은편이라, 헛걸음했을 경우 여행일정이 전부 틀어질 수 있습니다.



동양고속훼리의 홍도배편 가격 입니다. 일반은 42000원, 중고생은 10% 할인되어 38000원, 경로의 경우 20% 할인되어 33900원, 소아의 경우 50% 할인되어 21050원 입니다. 사전예약시에 할인운임으로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 특별수송기간 및 특별수송기간 종료 후 5일간은 일반운임의 10%가 할증되니 그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남해고속홍도배편 가격 및 시간표 를 알아보겠습니다.



동양고속훼리와 동일한 방법으로, 포털사이트에 남해고속 이라고 검색을 하면, 홈페이지를 어렵지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www.namhaegosok.co.kr 을 인터넷 주소창에 직접입력해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위쪽에 보면 운임/시간표 라는 부분이 바로 보이는데요. 운항시간표, 여객운임표, 차량운임표, 성선절차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해고속홍도배편 시간표 입니다. 출항시간 및 입항시간과 함께 입항일과 출항일이 홀수일인지 짝수일인지 등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남해고속 또한 해상상태 및 기항지 사정에 따라서 운항시간이 지연 또는 변경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한 번 정도는 전화로 문의해놓으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동양고속훼리와 요금체계는 동일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차도선이 홍도로 운행을 하는지는 확인되지않는데요. 



차량 관련하여 궁금하신 분들은 위 문의전화번호를 확인하고 문의해주시면 정확하게 알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동양고속훼리와 남해고속의 홍도배편 가격 및 시간표 를 정리해봤는데요. 홍도 여행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계획 알차게 세우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