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는 참 자주 가게되는 것 같아요


저는 스타벅스 카드의 종류가


모두 똑같은 줄 알았는데


신제품이 계속 나오고있다고하더라구요!


어차피 똑같은 돈 내고 먹는건데


스타벅스 카드를 모아보자는 생각이들어서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모아보려고해요^^



1만원만 충전했어요


스타벅스는 영등포에 있는


하이테크시티점이에요!


사용이력이 없고 등록되지않은 경우에는


구매한 스타벅스 카드를 가지고


14일 이내에 충전매장을 방문하면


충전취소도 가능한 모양이에요



스타벅스 커피하우스 카드는 요렇게 생겼어요


출시한지는 꽤 오래된 것 같은데


저는 이제서야 데려왔어요ㅋㅋ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등록하면


생일 무료음료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모양이에요



스타벅스 카드 뒤쪽에는


일련번호와 함께


동전으로 긁으면 볼 수 있는 번호도 보여요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고


재충전이 가능하며


현금과 교환되지는 않는다고해요


구매할 때는 현금영수증을 받을 수 있어요!


국내 스타벅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튼 오른쪽 위쪽 부분을


동전으로 긁고나면


8자리의 일련번호가 써있어요



카드잔액 및 거래내역을 조회할 수있는


수신자부담 전화번호가 나와있고


대표번호와 웹사이트도 나와있어요


지금이 2016년이지만


스타벅스 커피하우스 카드는


2015년에 출시된 모양이에요^^



이 스티커도 잘 떼어서 모아야겠어요!


커피하우스라는 이름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고


보고있으면 참 예쁜 것 같아요^^



사이렌오더에 등록하고 먹을 수 있네요!



카드를 전부 구경하고나서


등록하고 커피를 주문해먹었어요ㅋ



커피를 참 많이마시는편인데


앞으로 스타벅스 카드를 모으느라고


더 자주가게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ㅋㅋ


예전에는 안그랬었는데


회사에서 점심시간이 끝나고나면


한 잔 꼭 마셔야 힘이나더라구요ㅋㅋㅋ


지금까지 스타벅스 커피하우스 카드 이야기였어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