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1년전쯤


LG V10으로 스마트폰을 바꾸고나서


대리점에서 주셨던 젤리케이스로


그동안 쭉 사용해오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지갑케이스로 바꿔봤어요^^



LG V10 스마트폰은


1년 좀 넘게 사용했는데


잘 사용하고 있는 중 이에요ㅋ



그 동안 열심히 사용했던 젤리케이스에요


원래 엄청 투명했었는데


사용하다보니 누리끼리해지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1년 넘게 사용해오던 젤리케이스를


갑자기 스마트폰 지갑케이스로


바꾼 이유는


지하철역에 내려서 집에 오는 길에보니


스마트폰 케이스 점포정리 중 이더라구요


그래서 가격이나 알아보려고 들어갔다가


구매하게되었어요ㅋㅋ



저는 v10 스마트폰 지갑케이스를


8천원에 구매했어요^^



케이스 위쪽에보면


LG-F600 이라고 써있는 것이 보였는데


혹시나 잘 안끼워질까봐


구매하던 매장에서 끼워보기도했어요ㅋㅋ



집에는 그래도 새 것 처럼 들고왔어요^^



뒤쪽에는 영어들이 잔뜩 써있었고



케이스를 벗겨내면


이런 모양이에요^^



스마트폰 지갑케이스답게 안쪽에는


카드나 간단한 현금을 넣을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한 달 정도 사용해보니


여기에다가 자주쓰는 카드를


넣기에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v10을 스마트폰 지갑케이스안에


장착해본 모습이에요


저는 지갑형 케이스를


살면서 처음으로 사용해봤는데


이제 지갑형이 아니면 사용을 못하겠더라구요!



폰 케이스에 카드를 넣는다는게


이렇게 편한일인지 몰랐어요ㅋㅋ


이 케이스는 폰을 장착한 상태에서


충전이 되기는해도


잘 안될 때가 있다는 불편함이 있기는하지만


그 것 말고는 잘 사용하고있네요^^


지금까지 v10 스마트폰 지갑케이스


한 달 사용후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