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에 배터리가 없으면


자꾸 신경이 쓰이는 것 같아요.


저희 가족 중에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아내 밖에 없다보니


부모님댁에 갈 때 마다 아이폰 충전기를 꼭 챙기는데


이번에 생각을 못하고 집에 놓고와서


가까운 이마트에서


노브랜드 아이폰 충전기를 사오게되었어요^^



다이소에서는 3천원 정도였던 것 같은데


이마트 노브랜드 아이폰 충전기 가격은


9900원 이더라구요


다이소까지는 거리가 상당히멀고,


이마트에 간김에 산 것 이라 그냥 샀어요ㅋ


이마트에 진열되어있는


다른 아이폰 충전기 제품들이 더 비싸기도 했고,


노브랜드 제품은


웬만하면 마음에 들었어서 그냥 구매ㅋㅋ



노브랜드 아이폰 충전기 답게


케이스가 이마트 특유의 노랑색으로 디자인되어있어요.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라는 문구가 보이고,


라이트닝 8핀 케이블 이라는 글씨가 보여요^^


애플인증, 원형케이블 이라는 글씨가 보여서


더 고르게 된 부분도 있어요ㅋㅋ



사용방법은 다른 아이폰 충전기 사용방법과 동일하게,


컴퓨터의 USB 포트나 USB 어댑터에 연결해서


충전이나 데이터 전송 시 사용하면 되요.


케이블이 손상된 상태에서 사용을 계속하는 경우에는


스마트 기기를 손상시킬 수 있으니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마트 노브랜드 아이폰 충전기는


USB 2.0포트에서 양방향 데이터 통신을 포함한


데이터 전송 및 충전 기능을 지원한다고 써있어요.


충전 뿐만 아니라 컴퓨터와 연결해서


각종 파일을 옮길 수도 있는 케이블인 모양이예요^^



이마트 노브랜드 아이폰 충전기를 이용해서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 나와있어요.



아이폰 6 시리즈, 아이폰 5 시리즈,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터치, 아이패드 나노 등의


제품들이 충전 가능하다고 나와있네요!



이마트 노브랜드 아이폰 충전기의 케이스를 들고 봤을 때,


왼쪽은 USB를 꼽을 수 있는 단자이고


오른쪽은 아이폰에 꼽을 수 있는 단자예요.



이렇게 케이스에서 꺼내보면,


이게 이마트 노브랜드 아이폰 충전기인지,


다른 곳에서 사온 충전기인지


구분하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ㅋㅋ


이 때 사와서 지금 2개월째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 있네요^^


2016/12/16 - 다이소에서 아이폰 8핀 케이블 충전기 가격 저렴하네요!


이전에 다이소에서 사와서


후기를 썼던 글도 함께올려요ㅋ


지금까지 이마트 노브랜드 아이폰 충전기를


사왔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