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내는 아이폰을 사용하고있고


식구들은 전부 안드로이드 계열의


폰을 사용하다보니


아내는 항상 충전기를 챙겨다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다이소에서 아이폰 8핀 케이블 충전기가


가격이 3천원이길래 하나 사와봤어요ㅋㅋ



다이소에서 보다보니


이렇게 생긴 아이폰 케이블 충전기말고


다른 디자인은 없더라구요!


다른 디자인이 있는 매장들도 많은 것 같은데


제가 갔던 매장은


다 판매되었는지 이거말고는 안보였어요ㅋ



가격은 뒤쪽에 써있는데 3천원 이에요!


가격이 저렴하기는 하지만


8핀을 지원하는 아이폰 전용 충전기이고


국내 전기 안전 인증을 통과한 제품이에요^^



케이스를 뜯어보면 요렇게 들어있어요


콘센트에 꼽는 부분과 선이 분리되어있는데


선의 USB모양을 콘센트에 꼽는 본체에


연결하고 사용하면되요^^



꺼내보면 이거말고는 별게 없어서


조립하고 말고 할 것도 없어요ㅋㅋㅋ



요렇게 콘센트에 연결을 하고



아이폰에 꼽아보니 충전 잘 되네요^^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팔길래 사본건데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있어요ㅋㅋ



충전기를 챙겨서 다니기가


불편할 때가 많았는데


몇 개 더 사다가 양가 부모님 댁에 놔두고


써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