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흰머리꿈해몽 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머리카락은 협조하는 사람, 수명, 인품, 자만심, 근심거리 등 일과 관련된 내용의 해석이 많은데요. 그 수가 많고 적음에 따라, 색이 변하는 상태 등에 따라 달라지는 것 으로 보입니다.



흰머리꿈해몽 을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흰머리 를 뽑는 꿈

지금까지 하던 일을 방해했던 사람을 멀리할 수 있게 되거나, 근심이나 걱정거리, 골칫거리 등을 해결하거나 처리하는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겠습니다.


백발이 된 머리를 거울에 비춰보는 꿈

멀리있는 친구나, 가족이 곤경에 빠지는 꿈 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혹시, 주위사람 중 에서 곤경에 빠진 사람은 없는지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흰머리 를 가진 사람들 여럿과 앉아 음식을 먹는 꿈

어떤 일을 하면서 곤경에 빠져있거나,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이라고 합니다.


흰머리 를 뽑는 꿈

걱정거리나 근심거리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은 흰머리를 뽑는 꿈은, 걱정거리나 근심거리가 잘 해결되는 꿈해몽 을 해볼 수 있습니다.



흰머리를 빗으로 빗는 꿈

평소에 자신이 좋아하지 않고있던 누군가가 곤경에 빠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검은머리가 갑자기 흰머리로 변하는 꿈, 흰머리가 많아지는 꿈

흰머리가 아직 생기지않을 젊은나이와, 흰머리가 많아도 이상할 것이 없는 나이가 많은 사람의 경우가 꿈해몽이 다릅니다. 젊은 나이라면, 근심걱정이 생길 수 있는 꿈 입니다. 혹시, 건강에 이상은 없는지 체크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나이가 많다면, 건강이 좋아지고 장수를 하게되며, 사회적으로 명성을 떨칠 일이 생길 것 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 이라고 합니다.



흰머리로 변했지만, 뿌듯하게 보는 꿈

이 경우에는, 흰머리로 변했다고 해도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자신이 가지고있는 근심과 걱정거리가 잘 해결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흰머리 로 염색을 하는 꿈

급작스럽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 입니다. 평소보다는 조금은 주의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흰머리꿈해몽 을 살펴봤는데요. 검은머리가 부모님께 물려받은 원래의 모습이다보니, 흰머리는 주로 걱정이나 근심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꿈해몽 을 할 때도 흰머리가 나오고있으면 걱정이나 근심이 생기고, 흰머리를 뽑아버렸다면 걱정이나 근심이 사라진다고 해석을 하는 것 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깊게는 생각하지마시고, 흉몽에 가까우면 조금 더 경각심을 가지고 주의하면서, 길몽에 가까우면 조금 더 즐겁게 생활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