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꿈을 참 잘 꾸는 편 인데요. 어제는 벌에 손가락을 쏘이는 꿈을 꾸게되었네요. 꿈속에서 손가락이 엄청 아팠던 느낌이 들어서 깼는데, 오늘은 벌 나오는 꿈 해몽 을 해보겠습니다.



안좋게 꿈 해몽 이 된다고 해도 너무 걱정하고 신경쓰다보면 진짜 안좋은 일이 일어나더라구요. 신경을 너무 쓰지는 마시고, 조금 조심하는 정도에서 하루를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벌 나오는 꿈 이 상황별로 너무 다양하다보니, 상황별 로 꿈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1. 벌을 키우는 꿈

꿈 속에서 나오는 벌은 재물이나 재산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벌을 키우는 꿈은 재물이나 재산이 늘어나게 된다고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2. 벌을 보고있는 꿈

꿈 속에서 벌을 보고 아무것도 하지않고 있었다면, 자신이 노력해 온 일에 대해서 좋은 결실이 있을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과정이 힘들더라도, 끝내 성공하게 됨을 암시하는 것 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3. 벌을 찾아서 발견한 꿈

결혼한 여성이 벌을 찾아다니다가 끝에 발견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태몽 중 하나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4. 벌에 손이나 발을 쏘이는 꿈

손이나 발에 쏘이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 이라고 합니다. 제가 꾼 꿈이랑 깥은 꿈인데, 진짜 재물이 들어오는지 한 번 봐야겠습니다. 꿈속에서 아프길래 걱정을 하고있었는데 길몽이라니 다행입니다.



5. 벌에게 머리를 쏘이는 꿈

다른 누군가로 인해서 화를 입을 수 있게됨을 암시하는 꿈 이라고 합니다. 너무 눈에 불을켜고 의심할 필요는 없겠지만, 내 주위에 해를 입힐만한 사람이 없는지 한 번 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6. 큰 벌을 잡는 꿈

자신에게 유리한 약속을 했던 것이 이루어지거나, 계약이 성사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벌이 재물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은만큼, 돈과 관련된 약속이나 계약이라고 해석해보시면 되겠습니다.



7. 벌은 안보이고 소리만 기분나빴던 꿈

벌의 소리가 기분나쁘게 들렸다면, 휴식이 필요함을 암시하는 꿈 이라고 합니다. 요즘들어서 몸이나 마음이 지쳐있지는 않았는지 되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8. 벌집에 꿀이 가득한 꿈

벌 보다는 벌집을 중심으로 해몽 하는 꿈 입니다. 벌집이나 통 같은 곳에 벌꿀이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예상하지못한 곳 에서 재물이나 재산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9. 벌을 죽이는 꿈

공격하는 벌을 죽이는 꿈 일 경우에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근심이나 걱정거리를 없애는 것과 같이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평소에 고민이나 걱정을 하고있던 일이 수월하게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10. 여왕벌을 지켜보는 꿈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게 될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승진을 기다리는 상태였다면, 승진을 할 수 있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속해있는 단체에서 주도권을 장악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11. 벌이 귀나 입속으로 들어오는 꿈

벌이 몸 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어떤 계약을 맺어 일거리를 가져오거나, 어떤 인물에게 관심을 끌게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성에게 구애를 받을 가능성도 있는 꿈 이라고 해몽 해볼 수 있겠습니다. 재물운과 인연의 운이 있는 꿈 이니 길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벌 나오는 꿈 해몽 을 상황별로 정리를 해봤는데요. 좋은 꿈 이라면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시면 좋겠고, 나쁜 꿈 이라고 해석되었다고 해도 너무 걱정하지말고 조금 조심하는 정도에서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흰머리꿈해몽 여러가지 정리!  (0) 2017.08.26
귤꿈 해몽 상황별 정리!  (0) 2017.08.23
개미 꿈 해몽 총정리  (0) 2017.08.19
밤꿈 해몽, 태몽 꿈 풀이 입니다.  (0) 2017.08.18
화장실 변기 꿈 해석  (0) 2017.08.17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