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귤꿈 해몽 을 해보려고 합니다. 겨울철 대표간식인 귤은 겨울에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을 보충해준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비타민도 보충되고 맛도 있다보니, 좋아하는 분들도 많아서인지 꿈에서도 잘 등장하는 것 같은데요. 귤꿈 은 상황별로 해몽이 달라서 여러가지 상황별로 정리를 해봤습니다.



정리된 것과 완벽히 같은 상황이 아니더라도, 쭉 읽어보시고 가장 비슷한 해몽 부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집에 귤 상자가 가득 쌓여있는 꿈

귤은 재물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꿈의 경우에는 재물, 재산이 풍요로워지는 꿈이라고 해몽 할 수 있겠습니다. 재물운과 먹을복이 커지는 꿈 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잘 익은 귤을 먹는 꿈

집에 귤 상자가 가득 쌓여있는 꿈 처럼 재물을 상징한다고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일이 잘 풀리고,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잘 익은 귤을 보고만 있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기 어려운 꿈 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사람이든 재물이든 바라보고만 있는 격 이니, 이런 꿈을 꾸셨다면 하루정도는 뭔가를 선택할 때 신중하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트에서 귤을 사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고, 마침 소개팅이 잡혀있다면, 조금 더 신중히 상대를 바라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학업, 사업, 연예 등이 새로 시작된다면, 좋은 인연과 시작을 하게되는 꿈 이라고 합니다.



귤을 앞치마에 담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본인이나 주변 사람들 중에 임신한 사람은 없는지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귤을 선물받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본인이 가지고있던 고민거리가 해결되는 꿈 으로 해몽 해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썩어있는 귤을 선물받는 꿈 이라면, 주변의 방해로 인해서 고민거리가 생길 꿈 입니다. 썩어있는 귤을 받는 꿈을 꾸셨다면, 주변사람들을 잘 살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커다란 귤꿈

귤이 원래 알고있던 크기보다 굉장히 큰 꿈은 사업의 발전이나, 재산의 증가, 취업, 시험합격 등의 의미를 가지는 꿈이라고 해석됩니다. 행운이 다가올 것을 암시하는 꿈 으로 생각해볼 수 있겠습니다.


싱싱한 귤을 따는 꿈

귤 뿐만아니라 보통은 과일을 따거나 수확하는 꿈은 태몽과 관련이 많습니다. 혹시 본인 또는 친한 지인 중에 임신한 사람은 없는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귤을 갈아서 쥬스로 만드는 꿈

하고있던 사업이 잘 되거나, 하고있던 일이 잘 풀리게되는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겠습니다.


쌓여있는 귤 위에 앉아있는 꿈

자신이 하고있는 분야에서 성공을 하게되는 꿈 입니다. 큰 성공을 거두어 경제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하게되는 꿈 으로 풀이해볼 수 있겠습니다.



귤을 누군가에게 선물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칭찬받을 일이 생기게될 꿈으로 풀이해볼수있습니다.


귤을 누군가에게 선물받는 꿈

주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문제나 고민을 해결하게되는 귤꿈 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평소에 어렵거나 고민이 많았던 문제가 있었다면, 주변사람들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될 수 있겠습니다.



귤꿈 을 정리해보면, 흉몽보다는 길몽에 가까운 꿈이 많이 있었는데요. 꿈을 맹신하기보다는 참고하는 정도에서 생활에 지장이없게끔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흉몽을 꿨다고해서 모두에게 나쁜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니니, 너무 걱정하며 하루를 보내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