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몽은 참 여러가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해볼 밤꿈 뿐만아니라, 사과, 대추, 꽃, 호랑이, 용, 잉어 등 등장하는 종류도 참 다양한데요. 태몽을 임신 전에 꿨다는 분도 있으시고, 임신 중에 꿨다는 분도 있으시더라구요.



오늘은 밤꿈 의 다양한 형태를 알아보고, 태몽 꿈 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밤꿈은 꼭 태몽이 아니더라도, 재물이 들어온다거나, 승진, 당선, 소원성취 등 좋은 꿈 으로 풀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혹시, 너무 기다렸던 태몽이 아니더라도 길몽인 경우가 많으니, 너무 상심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밤을 바구니나 소쿠리에 주워담는 꿈

이 꿈은 건강하고 먹을 복이 많은 여자아이가 태어나는 태몽 으로 꿈 풀이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이 담을수록 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아이를 키우다보면 아이의 건강 말고는 바라는게 없게 되는데, 이런 꿈을 꾸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앞치마에 밤을 담는 꿈

똘똘한 남자아이를 가진 태몽 으로 꿈 풀이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아이는 재물에 부족함이 없고, 밤을 바구니나 소쿠리에 주워담는 꿈 처럼 아이가 먹을복이 있는 꿈 이라고 합니다.



밤이 너무 많아서 힘들게 가져온 꿈

밤알들이 너무 많이 있어서, 가져오기도 힘들 정도로 많은 꿈을 꾸셨다면, 귀하게 쓰임받을 인재가 태어나는 것을 알리는 태몽으로 꿈 풀이 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재물이 들어올 꿈 이니 길몽으로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밤을 주워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남자아이가 태어나는 꿈 으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리한 아이를 출산하는 태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으며, 태몽이 아닌 경우라면 재물과 돈이 생기고, 생각지도 못한 큰 선물이 들어오는 꿈 이라고 합니다.



창고에 밤이 가득 있는 꿈 

여자아이가 태어나는 태몽 으로 꿈 풀이 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쁘고 부지런한 여자아이가 태어나는 꿈 이라고하며, 태몽이 아닌 경우라면 크게 성공하여 재물을 많이 모은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이 밖에도 밤알이 굵고 둥글었다면 남자아이, 알이 작거나 반쪽짜리 였다면 여자아이일 가능성이 많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예로부터 밤을 태몽으로 꾸고 태어나는 아이들은 인성을 갖추고 의식수준이 높으며, 풍족한 생활을 할 후손을 보게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밤꿈 해몽, 태몽 꿈 풀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흰머리꿈해몽 여러가지 정리!  (0) 2017.08.26
귤꿈 해몽 상황별 정리!  (0) 2017.08.23
벌 나오는 꿈 해몽 ,상황별 정리!  (0) 2017.08.22
개미 꿈 해몽 총정리  (0) 2017.08.19
화장실 변기 꿈 해석  (0) 2017.08.17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