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장실 변기 꿈 해석 에 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대변이나 소변이 꿈에 나오면 좋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서 여러가지 상황에 대한 꿈 해몽 을 다양하게 해보겠습니다.



화장실 변기 꿈 은 상황에 따라서 해몽이 굉장히 다양하게 있는데요. 아무래도 화장실 에 관련이 되어있다보니 용변이 어떤 형태로 있는가, 용변이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서 해석 이 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장실 변기 에 대변이 넘치는 꿈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대변이 넘쳤다면 일이 잘 풀리거나 재물을 얻게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생활을 하면서 근심이 있던 일, 새로 시작하는 일이 잘 풀리거나, 그 일로 인해 재물을 얻게되는, 이득이 생기는 꿈으로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화장실 바닥이 대소변으로 덮여있는 꿈

대소변이 덮여있는 것은 재물에 덮인다는 해석을 해볼 수 있습니다. 재물이 늘어나고, 집안에 경사가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변기 뚜껑을 열었는데 대변이 가득한 꿈

뚜껑을 열었는데 대변이 가득하여 변을 못봤다고하여 흉몽으로 생각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일이 점차 나아져서, 많은 재물을 얻게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뜻밖의 횡재로 인해서 상황에 여유가 생길 수 있는 꿈 입니다.


화장실에서 넘어져 대소변이 묻는 꿈

직위를 상실하거나 명예가 실추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할 꿈 입니다. 회사나 학교에서 프로젝트나 일을 진행할 때 조금 조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사람이 대변을 보고 내가 엉덩이를 닦아주는 꿈

자신이 가진 재산이나 재물을 나눠주면서, 자신이 독차지하고 싶다는 욕구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 이라고 합니다. 


내 몸에 대변이 묻는 꿈

신체 일부에 대변이 묻는 꿈은, 재물을 얻고 행운이 찾아 올 길몽 입니다. 사업이 발전하거나 집안이 번성할 수 있는 좋은 꿈 입니다. 하지만, 만약 이 대변을 너무 깨끗하게 씻어냈다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는 꿈이니, 재물에 손해를 입지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구덩이나 비닐봉지에 대변을 담는 꿈

재산을 새로운 사업에 투자하거나 저축할 수 있는 재물이 들어오는 꿈 이라고 합니다.


변기에 있는 대변을 먹는 꿈

현실에서는 굉장히 더러운 일 이지만, 재물이 흘러나감이 없이 알차게 재산을 모을 수 있는 좋은 꿈 입니다.



화장실에 변기가 없는 꿈

변기가 아예 없어 볼일을 보지못했거나, 통째로 화장실 밖에 있는 꿈은, 당분간은 원하던 것을 성취하거나 걱정거리를 해소하는 것이 힘들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변기가 없거나 밖에 있어서 일을 개운하게 처리하지못한 한 상황을 현실과 비슷한 상황으로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변기에 대변을 배설하는 꿈

돈과 관련이 있는 좋은 꿈 입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꿈 으로 해석 할 수 있지만, 배설을 하고나서 허전함을 느끼는 꿈 이었다면, 감춰왔던 비밀이 탄로나 곤란을 겪을 수 있는 꿈 입니다.


다른사람이 대변을 보는 것을 지켜보는 꿈

그 당사자에게 재물운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배우자나 가까운 사람이 꿈에 나왔다면 그 사람에게 재물운이 있을지 모른다고 이야기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변비에 걸려 힘들어 하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의 답답한 상황을 대변하는 꿈 으로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원했던 사업이나 일이 마음먹은 것 처럼 진행이 되지않아서, 마음이 답답해지고 고생을 하실 수 있는 꿈 입니다. 


대변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이 꿈도 길몽 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재물을 얻는 꿈 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대변에 빠진 것을 재물에 빠졌다고 생각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여러가지 화장실 변기 꿈 해석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꿈을 맹신하기보다는 좋은 꿈 이라면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고, 안좋은 꿈이라면 조심하는 하루를 보내는 정도로 알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