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지저분하기는 하지만, 흔히 알고계시는 똥꿈 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려고합니다. 이미 알고계신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똥과 관련된 꿈은 길몽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똥꿈 중 에서도 종류에 따라서 해몽 이 달라지기도하는데요. 똥많이싸는꿈 해몽을 종류별로 정리해 두었으니, 전체적으로 읽어보시고 가장 비슷하다 싶은 부분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산더미같이 똥많이싸는꿈

똥을 쌌는데 그게 방안이나 화장실에 산더미같이 높이 쌓이는 꿈 이라면, 현재 하고 있는 학업이나, 일,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큰 재물을 얻거나 승진을 하는 등 좋은 일이 생기는 꿈 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2. 바닥에 깔리듯이 똥많이싸는꿈

이 꿈은 투자했던 토지, 집 등 부동산의 시세가 올라, 부동산으로 인해 금전적인 이익이 생기는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3. 많이 싸놓은 똥을 만지는 꿈

현재 하고있는 일들이 잘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몽 해볼 수 있습니다. 하고있는 일의 성공이나, 재물적으로 이익이 생기는 꿈 으로 알려져있습니다.


4. 똥많이싸는꿈 이긴한데 상황이 정확히 기억나지않는 꿈

이 꿈은 어딘가에 투자하여 큰 이익이 생기는 꿈 으로 풀이해볼 수 있겠습니다. 꿈의 상황이 정확히 기억이 나지않는다고해서 흉몽으로 해석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5. 속옷에 자기 자신이 싼 똥이 있는 꿈

이 꿈은 많은 재산이 생기는 꿈 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재물운 또는, 먹을복 생겨, 좋은 꿈으로 해몽 해 볼 수 있겠습니다.



6. 화장실을 여기저기 찾아다니다가 한 곳에서 똥많이싸는꿈

이 꿈은 여러곳에 도전을 해보기는 하지만, 마지막의 도전에서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이익을 얻게된다는 꿈으로 해몽 할 수 있겠습니다. 혹시 실패를 하게되더라도, 많은 도전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누군가 똥을 많이싸고있는데 내가 밟고다니는 꿈

이 꿈은 사업운과 재물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꿈으로, 횡재수가 생길 꿈으로 해몽 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업이 번창하고 성공을 이룰 수 있으며, 투자를 통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꿈 이기도 합니다.


8. 싸고보니 똥이 항아리 같은 곳에 가득 차있는 꿈

이 꿈은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가 결실을 맺는 꿈 으로 해몽해 볼 수 있습니다. 큰 이익은 아니지만, 재물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꿈으로, 차근차근 모아온 적금이나 주식, 부동산 등에서 이익을 받게되는 꿈 입니다.



9. 다른 사람이 싸고있는걸 지켜보는데 나에게 튄 꿈

내가 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하는걸 지켜봤고, 그 것으로 인해서 나에게 튄 꿈은 대인관계와 관련이 있는 꿈 입니다. 귀인을 만날 수 있는 꿈 으로, 평소에 알고있던 귀인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꿈 이니, 주위에 있는 지인들을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다만, 이 똥을 내 손으로 털어내는 꿈 이라면, 이익이 잠시 생겼지만, 그 이익을 잃게되는 것으로 해몽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똥많이싸는꿈 해몽 을 종류별로 자세히 살펴봤는데요. 똥꿈은 거의 길몽 이라고 보셔도될 것 같습니다. 꿈은 그저 꿈인 경우도 대단히 많습니다. 해석이 좋지않다고해서 너무 걱정을 할 필요도 없고, 해석이 좋다면 기분좋게 하루를 지내면 그만인 것 입니다.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이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